웹게임 0
아이템

실시간인기

1672556 불교계 설선물로 '육포' 보낸 한국당…긴급 회수 소동 [77]

  • 주소복사
  • 추천 39
  • 비추 27
Minerals : 693,780 / Level : 재벌
DATE : 2020-01-20 09:12:40 / READ : 12977
신고

http://v.media.daum.net/v/20200120043108278?f=o


황교안 대표 명의로 조계종에 육포 배달…종단 내부 '당혹'
한국당 측 "다른 곳 갈 육포가 잘못 배달…회수·사과했다" 해명
 

IP :


NoSubjectNameReadDateVote
공지사항게시물 삭제 및 차단 기준 안내 (2020.02.06) (30) YGOSU665892018.10.25비추 73
1689243코로나 19  인구대비 감염자수는 한국이 2위인듯 빠라저711:50:10-
1689242갤럭시S20 카메라 논란에 이은 갤Z플립 내구성 논란 hapi1011:49:57-
16892412005년 와우 오염된 피 사건 이상성욕자911:49:55-
1689240병잘알 형들 질문 좀 Nooob311:49:32-
1689239친오빠가 친동생 닮았다는 소리 좋아하는 이유 분식왕박분식11311:46:58-
1689238신종코로나 대처방법 생각났다 (3) 번역기12311:41:11비추 2
1689237뿌리깊게 박힌 자두나무.jpg (1) Djfnfj31211:39:51비추 2
1689236이정도 트젠이면 사귈수있음? (4) 중화인민공화국42111:37:07비추 2
1689235코로나 걸려서 중국새끼들 다 뒈지면 번역기7411:35:25-
1689234지역사회 감염 시작되다. 금일 아침 11시. 문정부 첫 인정 (23) 젊은왕자218611:32:50추천 20
1689233이번 총선 (1) 병신을보면뛰는개15611:31:53추천 1
1689232국내용 갤럭시S20 eSIM, 28GHz 빠짐 (2) hapi19211:29:37비추 2
1689231낯 뜨거운 '섹스' 대신 한글 '니디티' 사용하자.. (12) 17+ 뽀토리야61111:28:37추천 2
1689230존나 궁금해지네 (2) 병신을보면뛰는개13711:26:27-
1689229우한폐렴 잘 통제하고 있다던 대깨문 새끼들 어디갔나? (2) 번역기14411:27:37추천 2
1689228다행이다 ㅋㅋㅋㅋ (1) 킹갓맥12211:22:05-
1689227부동산 가격 하락했을 정도로 안정화 되고 있습니다 훠훠훠 심파22611:21:29추천 1
1689226사냥의 시간 - 이제훈, 안재홍 주연 (1) chedias1112711:19:33-
1689225오늘자 공무원갤러리 근황 ㅋㅋㅋ (2) 고란드라기치71211:18:55추천 2
1689224이거 실화임? (2) 38611:18:53비추 1
16892234월 수십만명 감염 가능성, 치명적 폐손상 확인, 치사율 15%, 고환공격 기능상실 (1) 젊은왕자56411:17:15-
1689222이틀만에 50명이상 확진 (10) 이런새끼들 특)77611:26:13추천 2
1689221하 이태원 클라쓰 보는데 (3) 나태함은적42311:03:40추천 2
1689220이 BJ분 누군지 아시는분? (3) 데이빗피처74011:02:25추천 2
1689219신천지만 37명 확진임? 님잊랄15511:02:16추천 1
글쓰기
[이전 엽기자랑 게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