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게임 0
아이템

1614660 새벽2시30분 군 전역후 두번째 군대 꿈 꿔서 일어남 [3]

  • 주소복사
  • 추천 0
  • 비추 0
Minerals : 152,905 / Level :
DATE : 2019-09-18 03:00:42 / READ : 1037
신고
첫번째 꿈은 전역후 2년쯤 지나서..,
군대 끌려가는 꿈 헌병들이 내 두 팔을 제압하고 군대 끌고가고있었음 나는 아무리 전역했다고 소리질러도 믿어주지 않음 계속 발버둥치면서 소리지르다가 잠에서 깸. 일어나보니 내 등에 식은땀이 나있었음.

두번쩨 꿈..,18일 수요일 오늘
예비군 6년차임 첫번째 꿈 이후로 다시는 안 꿀것 같았는데...
꿈 시작부터 이등병이였음ㅅㅂ 그것도 시간이 지나 사람들이 모두 바뀐 내가 전역한부대였음. 아는사람이 아무도 없었음. 
꿈 내용은 대략 내가 이등병생활하고있는데 어느순간 내가 이 부대에전역하고 다시 입대 한 걸 깨달음. 그래서 내 꿈속 선임한테 내가 이 부대 전역했고 내 후임이  니 선임이였다고 말하고 있었음.
(다믐 장면으로 바뀌고) 내가 사용하는  휴대폰에 전역할때 같이 찍어둔 사진들이 저장되있는데 그 사진을 사람들에게 보여주면서 재입대한걸 확인시켜 주고있었음. 이번에 사람들이 믿어줘서 기쁨의 소리지르면서 잠에서깸.
.
꿈 깨자마자 써서 필력 ㅂㅅ임 죄송


우리 군필들도 군대에 관한 꿈 꾼적있냐??
군대 다녀온 사람이라면 한번쯤은 꾸게된다는 군대꿈...아직 꿈꾸지 못한 사람은 반드시 언잰가는 꾸게될거야..


요약
1. 군대 첫번째 꿈은 내가 끌려가면서 전역했다고 소리지르는데 아무도 안 믿엊줌, 일어나보니 땀나있음

2.두번째 꿈은 시간이 지나 내가 전역한부대억 이등병임

3. 사람들한테 재입대한거라고설명함.다행이 믿어줌. 기뻐서 소리지르다가 잠에서 깸

주작아님.  두 꿈모두 생생히 기억나고 잊혀지지않음
IP :


NoSubjectNameReadDateVote
공지사항20주년 이벤트 당첨자 발표 (24) YGOSU22522019.10.17-
공지사항게시물 삭제 및 차단 기준 안내 (2019.07.09) (24) YGOSU475962018.10.25비추 45
1629190무대중 엉덩이 성추행... .gif (2) 나연갑상선볶음밥25611:36:58추천 1
1629188식당에 맘충 존나 웃기네 ㅋㅋㅋ (2) 와슐랭19911:30:00추천 1
1629187박찬호핫도그 포장지수준 (1) 한심한놈성공하자26311:27:24-
1629186나혼자산다 조교부심대전 (6) 한심한놈성공하자26111:27:02-
1629185존잘남인데 출근했더니 아침부터 피곤하다 (5) 임배춘17611:23:04비추 1
1629184일본 정치평론가 하루10811:17:10-
1629183직장 무단결근 무단퇴사 해보신분있나요? (14) 포리폴37911:01:15비추 1
1629182내일 치킨먹어야 하는이유.jpg (1) 국제심판67410:59:56추천 2
1629181애 이름좀 알려주세여 (15) 월클히토미71410:57:29추천 2
162917920호 태풍 ㅋㅋㅋ (2) 꾸망꼬망54210:47:04-
1629178요새 핫한 배달계의 전설.jpg (3) 후야스81110:45:57비추 1
1629177미세먼지는 우리나라 영향이 크지 김밥말아김밥23110:45:32-
1629176인도 대학 컨닝방지 시스템 (4) 에불발희세호68910:41:38-
1629174오늘부터 고등어 굽지말고 경유차 타지말아라 (4) 언제나하야꾸52810:33:57추천 2
1629173조국 마누라 정경심 11가지 죄목으로 결국 구속 영장 적용 ㅋㅋㅋㅋㅋ.JPG (29) Z E U S416311:03:29추천 34
1629172골반녀와 통짜녀.gif (3) 수달킹왕짱158610:21:22비추 6
162917182년생 김지영 작가 명언 레전드.jpg (17) No pain, no gain642610:19:13추천 21
1629170한남에게 따끔한 일침을 가하는 유튜버 .jpg (44) Xuicide805810:17:15추천 34
1629169"평양에서 도청당했다" 벤투호 수비수 권경원 증언.JPG (2) Justlike50210:13:40추천 2
1629168의자 구매 후기 레전드...jpg (43) 박원순1007410:08:55추천 4
1629166모르는 사람이랑 함부로 같이 사진찍어주면 안되는 이유 (6) 姓소수자80410:03:32-
1629164건강에서 유전의 중요성... JPEG (9) 이자니난130309:56:36추천 4
1629163공포의 드라군 코스프레 .GIF (22) 잼지906109:55:44추천 35
1629162군대 가기 싫다 ㅠㅠ (12) 개구멍43409:53:16-
1629161[속보] 검찰, 조국 아내 정경심 구속영장 청구 (29) 으음으응408409:51:21추천 33
글쓰기
[이전 엽기자랑 게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