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게임 0
아이템

1555869 미쓰라진 vs 쌈자 [8]

  • 주소복사
  • 추천 2
  • 비추 0
10
나허하라 (220.126.YG.YG)
Minerals : 92,739 / Level : 마왕
DATE : 2019-05-17 01:52:06 / READ : 1717
신고

2.png

 

https://entertain.naver.com/read?oid=073&aid=0001947750

 

제목 없음.png

http://www.ekn.kr/news/article.html?no=166965

 


 

 

영상 04:12 ~ 07:50

 

과거에 미쓰라진이 쌈자 깟던일임

인사도안하고 쌍팔년도 시절 발라드하고있다고

 

저기서 타블로가 버즈가 후배라고하는데

 

버즈 2000년부터 결성 및 활동 2003년 10월 11일 데뷔

에픽하이 2001년부터 결성 및 활동 2003년 10월 23일 데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래는 영혼없는 서로의 화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3.png

 

 

ㅋㅋㅋ당시에 버즈 해체이후지만 전성기 지난지 얼마안되서 팬들로하여금 논란이 컸음

IP : 220.126.YG.YG


NoSubjectNameReadDateVote
공지사항게시물 신고 기능 변경 안내 (34) YGOSU103822019.04.25-
공지사항게시물 이미지 관련 오류 제보 바랍니다 (37) YGOSU57042019.05.07-
공지사항게시물 삭제 및 차단 기준 안내 (2019.03.14) (20) YGOSU206922018.10.25비추 27
1559754ㅎㅂㅎ (2) rottyful4302:52:47-
1559753ㅎㅂㅎ rottyful5202:51:19-
1559752ㅇㅇ 장애인인척 한다는데 약하나인증함 (2) 신태일짱짱5517102:41:35추천 2
1559751중딩때 아빠하테 칼들이대봤음 (6) 신태일짱짱5519702:33:09-
1559749초등교사 새내기, 생생한 리얼  선넘는 초딩들 후기 1편 (13) 발충이32102:39:44추천 2
1559748ㅅㅂ처음으로 정수리 찍어봤는데 왜케비어있냐 (4) 이럴시간있냐25702:20:06비추 1
1559747업계포상 개이득 (7) 미네랄어따쓰노57002:17:02추천 2
1559746사람들이랑 연 다끊음 ㅎㅎ 자랑임 (9) 신태일짱짱5533502:10:46비추 1
1559745님들아 편의점맥주 잘아는사람 컴컴(추천부탁) (15) 규규규뽀레버19602:01:48-
1559744유승준 군대 안 가서 손해라는 분들이 계신데.... (5) dsbaocsl19502:01:46비추 2
1559743LG와 삼성의 지원차이.jpg (4) 닌스바70901:55:01비추 2
1559742AV 배우 츠보미가 추천하는 애니메이션 TOP 3 (4) 17+ 나루코수54802:22:13-
1559741아이린 성형 전.jpg (24) 글래머윶엉427801:51:21추천 7
1559740우리할매가 엽기임 신태일짱짱5536501:44:52비추 1
1559739검색어 자기가 검색한 거 위주 맞다.jpg 인챈트리스41301:43:08비추 1
1559738우리과에 빨갱이 학생회장 선배 있었는데  (3) 팬텀7725101:42:40-
1559737화들짝... 유학소녀... 북유럽식 페미니스트....gif (1) 허꽃55701:41:24추천 2
1559736대전촌놈들은 지들이 존나 큰줄 아냐?? (7) 트황상25701:38:55비추 4
1559735화들짝... 유튜브 검색해보고 경악한 언냐....jpg (11) 허꽃295601:37:57추천 18
1559734문노스 삐라 뿌린 분 누구냐? (13) 여시가족부메갈맘190701:35:31추천 28
1559733유승준 인기글 보고 느낀점이 저 바보는 왜 공익도  안간거야? (2) 싸우지좀마8501:35:26-
1559731정신 장애인으로 살면서 행복한점 가르처준다 (30) 신태일짱짱55227501:29:07추천 7
1559730헐페스.ytb (1) 님잊랄25701:27:44-
1559729뜬금없지만 군대는 진짜 좃같다.TXT (7) 콜로레드25401:20:43추천 1
1559728다시 볼수없는 서민의 대통령 노무현.jpg (스압) (6) 와고정화봇20701:17:19비추 3
글쓰기
[이전 엽기자랑 게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