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게임 0
아이템

330114 학문만으로 머리따지니 ㄹㅇ역겨움ps테사기 [16]

  • 주소복사
  • 추천 1
  • 비추 0
Minerals : 268,490 / Level : 갑부
DATE : 2019-11-09 19:38:12 / READ : 304
신고

    나도 원래는 학문의습득 암기 응용력  대학서열 이런
    거만이 머리좋고 그런건줄만인았음 
    그러나 좀 살면서 다른머리도 있다는걸 느끼게됨
    군대에서 일머리가 있다는걸 알게되고 
    축구나 농구 야구 경기를보면서 bq가 있다는걸 느낌
    일례로 nba선수가 대학에서는 학점a늘받는 리거가있었는데 농구머리는없어서 단순한거밖에 못함
    그리고 사내에서의 일머리도 있음 효율적으로 일잘하는
    사람도 있고 대학을떠나서 
    Ps 진리의테사기님 뭐 오프드립하면서 매일도망치시고
    맞으면 한강에빠져라하신다면서요? 연락처 쪽찌로남겨주
    세요 한강빵한번해봐요 대신만나서 님이아니시면 님이 떨어지는거로해요? 저도 떨어질게요 아시겠죠 ? 또 이번엔 무슨드립치면서 도망가실지 기대되요 전  진짜만날의향있으니 연락처쪽찌주세요
    IP :


    NoSubjectNameReadDateVote
    202173공지사항대학생들에게 추천하는 사이트 (128)파파자마2317542015.04.19추천 136
    330391잡담암욜맨 암욜맨 그대여 따라따따 오늘도~ 신용재2508:13:24-
    330390잡담수능 시험장에 원래 시계없냐 (3) 야이삳7708:00:54-
    330389잡담수능 전과목 다합해서 세개 틀렷엇는데... 토다마코토8307:56:57-
    330388정보수능치는 와붕이들아 이거 꼭 보고 가 !!!!!!! (1) 호로로로옥13407:37:40추천 1
    330387잡담수능보는 애들 잘하고 와라 하벼리5907:10:34-
    330384잡담링딩동링딩동링기리리기리링딩동 (3) 피곤하당11506:50:38-
    330383인증고생많았다 급식와붕이들아  운좋은올빼미6106:46:27-
    330382잡담수능보는 시발새끼들 병인신가12406:45:01비추 1
    330381잡담열심히 하고와라 애들아 (3) 둠강러ㅋㅋ8306:31:40-
    330380잡담와 그래도 누운지 10분안에 잠들었네 ㅋㅋ 신궘14606:24:16-
    330379잡담6시다!!!!!  파랑새얌9206:07:15-
    330378잡담"THE DAY" 운좋은올빼미8905:29:50-
    330377질문취업 유발 계수가 뭐야? (공게 명상하는 개4205:29:32-
    330376질문질문하기도 창피한 영어간단한거좀.. (3) 벡터의외적17803:58:13-
    330375잡담오늘 수능인디 지금까지 못잠 (4) IlIIllIIIlll26603:55:10-
    330374잡담삭제된 게시물 (1) cogle2603:41:58-
    330373잡담Cpa 100일 전사 시작한다. 버스놓침12402:59:03-
    330372질문삭제된 게시물 IllllIIlIlIl5602:38:14-
    330371질문이런 유형친구어떻게생각함 (6) 수높삼이22101:54:11-
    330370잡담와고 공게 친구들 수능 대박나자 피자스쿨매니아4101:46:27-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