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게임 1
아이템

327112 학벌 중요하긴한데 취업할 분야에따라 다르지.. [11]

  • 주소복사
  • 추천 1
  • 비추 3
Minerals : 2,560 / Level : 양민
DATE : 2019-09-12 04:56:42 / READ : 628
신고
공기업갈꺼면 솔직히 필요없다 블라인드니뭐니 아예 학력 기재조차 못하고 ncs랑 자격증가산점으로만 뽑는데ㅅㅂ

혹시 학교 괜찮은 1학년 2학년들 있으면 새겨들어라
학점 후달리고 학교다닐때 스펙안쌓아놓으면 선택폭이 대학원가지않는이상 존나줄어듦ㅠㅠ
결국 눈돌리면 보이는게 공무원, 군무원, 공기업정도뿐...

난 중경외시라인 자연계열전공했는데 학점관리안하고 놀아재낌ㅎ
결국 할거없어서 기관사 면허따고 서교공다닌다.. 대기업이나 연구직쪽 원하면 학점 공모전 기사자격증 영어 3외국어 등등 닥치고 열심히해라ㅠㅠ
IP :


NoSubjectNameReadDateVote
202173공지사항대학생들에게 추천하는 사이트 (128)파파자마2299362015.04.19추천 135
327399질문일반물리 역학파트 김지호♡1018:10:45-
327398잡담공학에서 라운드(a) 이게 무슨 뜻임?? (3) 로이 킴3917:59:56-
327397잡담졸업예정자가 좋은게 맞냐?.. (2) 랭킹9917:43:52-
327396질문아이패드로 인터넷에 사람들이 올려놓은 pdf 파일 바로 못여나연? (4) 질문빌런4917:37:51-
327395잡담비문학 질문 (3) 허수11515:14:14-
327394잡담예체능 제외 정시100%로 바꾸고 9월 11월 두번 수능 (4) 뚝백219315:07:11추천 1
327392잡담현실적으로 4 일만에 토스 6 힘들지..? (7) KBS스포츠21013:50:22-
327391잡담형들안녕 점심은 맛있게 먹었어? 학은제 질문방이야! (4) 학은제빡끄6213:19:08-
327390질문내신으로 서울대 vs 정시로 서울대 (3) 황토너굴23612:54:05-
327389질문50일만에 수능 올1등급가능? (4) 빛자루19012:35:44-
327388잡담수능과목 중 언어가 젤 올리기 힘들지않나염? (4) 순대초밥17312:05:55-
327387잡담50일만에 5등급이 1등급이 불가능한 이유 (15) 순대초밥32511:20:04추천 1
327386답변형들 요즘 많이 쌀쌀해졌다 감기조심해 학점은행제 질문 받을게 ㅎㅎ (2) 와고대답마스터5710:46:03-
327385질문공부 좀 한다는 분들 도와줘욘 (3) 무뇌12510:40:57추천 1
327384정보혹시 유통관리사 2급자격증딴사람? (7) 사수시수12210:08:43-
327383정보토익공부에 흥미가 안생기는사람 (2) 산타토익18209:29:38-
327382잡담공부하는방법이 잘못되면 열심히해도 성적안나오는데 (2) 좌배럭 우서플15609:09:44추천 1
327381잡담건국대 기계공학과 자퇴후기 (3) 에데958408:41:58추천 1
327380잡담공부 못하는 사람들은 자기불신을 타고남 (43) 기사 란테1071906:10:35추천 45
327379잡담재능이 다 다른거지 뭐 ㅋㅋ (3) 귀여니야17805:18:48비추 1
글쓰기

공부의 TODAY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