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게임 0
아이템

813488 이번시즌결승 정윤종vs김민철 [1]

  • 주소복사
  • 추천 0
  • 비추 0
탈퇴한 회원입니다
DATE : 2019-01-12 10:30:48 / READ : 178
신고
이면 흥행가능?
IP :


NoSubjectNameReadDateVote
공지사항[해결완료] SSL 문제로 현재 일부 안드로이드 기기에서 접속 오류가 있습니다 (35) YGOSU81602019.06.14-
공지사항스타방송 게시판 이용안내 (13) YGOSU343502018.10.25추천 25
공지사항와이고수 스타방송 게시판 추천조작 관련 (46) YGOSU132762019.04.02추천 42
1510430진짜 저런수준게임 해설없이 보는 물소새끼들  도로싯1323:09:25-
1510429시발 영호어 귓속에 속삭여주고싶다  개소리킬러1223:09:24-
1510428이승훈:사이다 하나 드시고 오세요 준영인간되요2423:09:17-
1510427완전 오리경기네 ㅋㅋㅋㅋ 개 유리했던거 슬금슬금  연탄때메 뇌절오는거 ㅋㅋㅋ iilliilliilliil623:09:14-
1510426존나 답답하다 시부레 ㅋㅋㅋ 아카펠라1123:09:05-
1510425근데 여켐 테란들은 박지수가 가장 알맞은선생아님? (2) lllIIlIIll3723:08:51-
1510424연둥바둥 존나 잘하다가 왜 갑자기 뇌정지왔냐? 좆망겜1923:08:42-
1510423눈썩는다 저거 왜 보냐 제동신 위닝이 훨 재밌노  조그1323:08:42-
1510422혜로로 무슨 테란처럼 땅따먹기하네 ㅋㅋ 구자욱1023:08:40-
1510421아니 방금 상구 토스전 좀 소름돋던데... (2) 윤이남친6723:09:33-
1510420연둥바둥 지겠는데? 미트볼1023:08:35-
1510419ㅆㅂㄴ아 좀가라고 (1) 킴질럿2223:08:29추천 1
1510418둘다 게임이해도가 퀸티어보다 나은데? (2) 아이세키야4523:08:26비추 2
1510417혜로로 역전삘이네 연둥 유리할때 안들어가고 있다가..  클린와고경찰2523:08:04-
1510416븅신들 혜로로가 이겼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대회야 찹쌀도너츠4823:08:03-
1510415오리 이제부터 다 져도 이겼다는 표정이고 ㅋㅋ  설뿡4823:07:53-
1510414토스 1시 안먹고 저그한테 자꾸 시간 줘서 애매해졋네 ㅋㅋ 범신323:07:51-
1510413지금 경기  완전  상어 VS 오리 아니냐?? ㅋㅋㅋㅋㅋㅋㅋ  다 유리한거 ㅋㅋ iilliilliilliil3023:07:50-
1510412래더에서 링쇼부만쓰고 운영은 안가니까 죶망하지 그냥 (1) 해애위3123:07:41-
1510411이제동: 근데 실력 좀 쭐었네 상어  비효율적이다7023:07:39-
1510410혜로로 꾸역꾸역 잘이어가네 대굴빡723:07:29-
글쓰기

스타방송의 TODAY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