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게임 0
아이템

813487 이윤열이 권혁진을 뽑은 이유가 있네 [1]

  • 주소복사
  • 추천 0
  • 비추 0
16
Starcraft BW (110.70.YG.245)
Minerals : 1,031,129 / Level : 총수
DATE : 2019-01-12 10:30:59 / READ : 422
신고

    ...  1승 7패 중;
    IP : 110.70.YG.245


    NoSubjectNameReadDateVote
    공지사항카트라이더 게시판 개설 YGOSU71132019.01.14-
    공지사항스타방송 게시판 이용안내 (12) YGOSU121622018.10.25추천 16
    837417빅토르 암 방송 진짜 킨거였네 Geese_Gokka511:49:31-
    837416러황 방송 못보겠다  zozuyrhej2711:49:18-
    837415덕선이사건 남친은 현재가 아니라 과거지? 호덕선 할때라는거냐? 스타충ㅎ511:49:09-
    837414근데 덕선이 열혈이랑 사귀기는 했던거야? (1) 미퀴2411:48:43-
    837413러황피셜) 목소리가 왜이렇게 밝냐고? iiiiiiiiiiiiilii12311:48:37-
    837412낙황 텐션개좋노 스타모른다1711:48:30-
    837411영호가 승률 99프로 나오다가 장윤철한테 3대0 당한건 진짜 ;; 도쿄핫식스2411:48:26-
    837410동성 열혈은 인기인이랑 친한 형동생 하고싶다는 욕망 때문에 하는게 아닐까? (1) 말랑탱글촉촉2411:48:26-
    837409근데 남자목소리가 상어녀 같으면 그건맛집!811:48:26-
    837408니들 트위치 악녀사건 아냐? (6) 택뱅리쌍장13011:48:15-
    837407러 ㅡㅡㅡㅡㅡㅡ 황 on Flyaway3111:47:21-
    837406상어녀목소리는 글로표현하기가참힘듬 (2) Flash2546011:47:19-
    837405그냥 직관가서 사인이나 받으면 되는 거 아니냐? 리탤리1411:47:15-
    837404열혈사심충들 나는 응원함 ㄹㅇ  택뱅리쌍장3011:46:57-
    837403솔직히 땅오는 첨엔 방송 잘해서봤는데 (1) 아빠사랑해8011:46:43-
    837402러-------------------------황 on (1) iiiiiiiiiiiiilii8011:46:30-
    837401실제로 만나고 싶으면 차라리 이게 확률이 더 높을듯. (2) 슈퍼스타동생6411:46:22-
    837400남자로 태어난 이상 여자한테 사심갖는건 당연한거임ㅇㅇ (1) 노당익장2611:46:05-
    837399장윤철이 대단한게 apm 200으로 이영호를 정신없이 찍어누른다는거  (2) 도쿄핫식스6911:46:03-
    837398상어방은 사심충보단 상맘들이 너무 많음 (5) ND_LSE8611:45:59-
    글쓰기

    스타방송의 TODAY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