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게임 0
아이템

2013955 유상무 vs 성예량 난전중

  • 주소복사
  • 추천 0
  • 비추 0
Minerals : 460 / Level : 거지
DATE : 2019-11-09 16:01:52 / READ : 187
신고

ㅇㅅㅇ

IP :


NoSubjectNameReadDateVote
공지사항스타방송 게시판 이용안내 (13) YGOSU534462018.10.25추천 21
공지사항와이고수 스타방송 게시판 추천조작 관련 (45) YGOSU323882019.04.02추천 39
2030842호퀴새끼들 천운으로 4강가놓고 이영호를 내미네 ㅋㅋㅋㅋ 극한스꼴217:11:06-
2030841상현이 우승하면 ㅈㄴ대단한일 아니냐? (2) 15년차북퀴3817:10:14-
2030840ksl 주말에 하면 직관갈텐데ㅠㅠㅠ 와고왔어817:10:06-
2030839정윤종 좋아하지만 이번엔 8강에서 떨어지는게 맞지않냐 (2) 김윤환우승시탈퇴5217:09:38-
2030838KSL이 적어도 경민이 누락사건때 유연하게만 대처했어도 도봉산사우나3417:09:30-
2030837김명운 결승이 정배아님? 왜다 정윤종이라생각하지? (4) qwere5417:09:28-
2030836정윤종 빼고 아무나 우승했으면 좋겠다  모오올러1217:09:19-
2030835갠적으로 결승 퀸 vs 호우였음 좋겠다. 베르베투1217:09:08-
2030834박성균 평가절하하는게 아니라 ㄹㅇ2,3경기는 압도해서 잘했다는건데 (5) braber6217:09:34-
2030833아프리카 와서 이영호 대항마 (10) 혐북코뱅10817:08:43-
2030832근데 ㄹㅇ 호우 개인화면 보면 피지컬은 영호급임 (9) 김철수철수4917:08:25-
2030831Ksl흥행 좆망했네 남은 흥행카드는 짭제 우승뿐이다 17+ 극한스꼴1617:08:23-
2030830근데 8강러 보니까 누가 우승해도 안이상하다 ㄹㅇ 김윤환우승시탈퇴917:08:18-
2030829이번에 왠지 짭제가 우승할거같다 (2) 폭구형13217:08:11추천 1
2030828티원빠들아 아무리 그래도 결승 프프예상하진 말자 (2) 109384858934617:08:07-
2030827이영호 asl1 나온거 사람들이 잘 모르네  (2) nigghht10017:07:58-
2030826이재호 장윤철 김명운 중 한 명이 우승했으면 좋겠다. 경짱미모원탑2117:07:34-
2030825삭제된 게시물 김명럭키2117:07:10-
2030824생각해보니 이번 ksl우승자 2명 안나왔네 (2) 폭구형16717:07:06-
2030823근데 이번에 토스 하나가 정윤종 꺾고 우승하면 (1) GGoRg4917:06:59-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