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게임 0
아이템

1956658 ㄹㅇ 이경민은 대가리가없는수준임 [2]

  • 주소복사
  • 추천 0
  • 비추 0
탈퇴한 회원입니다
DATE : 2019-10-22 00:07:56 / READ : 273
신고
걍 저런애 경기기대하는 팬들이불쌍하다 대가리에든게없어서 ㅈㄴ멍청해서 걍 저딴판단밖에못함


NoSubjectNameReadDateVote
공지사항[공지] 스타방송 게시판 이용안내(2020-04-28) (23) YGOSU919872020.04.28비추 75
2946705조기석 씹하꼬던데 (5) 돌아온데드킬21504:51:33추천 1
2946704스타가 원래 멘탈 부수는겜임 (3) 스탯충15204:50:19-
2946702하꼬 전프로(아마고수)BJ 11월 별풍근황..jpg (9) 약얔약얔약얔47204:30:21추천 1
2946701새벽방송은 란란밖에 없어서 (3) 바이든선거조작범16804:30:19비추 1
2946700이제지겨운데  좀런좀해라 (2) 돌아온데드킬21104:23:27-
2946699란란 스승있냐? 누가 기준점 잡아줘야할듯 (11) 진리는너의빚24204:18:54-
2946698마재훈 사륜안에 김윤암 패배... 애뉘모리23804:16:05추천 1
2946697김윤환 마이스타리그 플옵 결승 에결에서 마재훈에 패배 취업률9104:15:14-
2946695오리 상태 왜저러냐? (5) 우니은행44704:00:12-
2946694애공은 큰실수하네 (2) 민이ㅎㅅㅎ.37403:51:51-
2946693스타여캠이 확실히 경쟁력약하긴한거같다.. (6) Judy..s35103:47:20추천 2
2946692스타 물소들아 아플 어플 판도라상자 ^^*6703:46:22-
2946691저평가 저그 1위 = 박명수 (1) 원탑은하블리12503:45:55-
2946689허영무에게 마패꽂는 김명운 레이블14803:43:03추천 1
2946687마이스타 저거 저그는 키우기 존나 힘들지 않냐? (1) 니얼굴극혐15703:41:47-
2946684기맹지 회사의혹은 뭐임? (3) USP33603:30:07-
2946683이쯤에서 다시보는 후로리그 다승랭킹 (3) JupitmTR25103:29:59추천 1
2946682도맨 마이스타한다  퀸블리13003:30:48-
2946681기맹지 공지.jpg (4) 우니은행48003:28:38-
2946680점중이 커세어 관리가 범세어급 고릴라 플레이네. 하리크6103:24:58-
글쓰기

스타방송의 TODAY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