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게임 0
아이템

1859050 아우라 형님 6시 내고향. [2]

  • 주소복사
  • 추천 0
  • 비추 1
Minerals : 11,340 / Level : 중수
DATE : 2019-09-23 10:27:25 / READ : 336
신고
6시내고향 유무좀 알려주실분?  물어본분 계신가요??  
궁금하네용
IP :


NoSubjectNameReadDateVote
공지사항20주년 이벤트 당첨자 발표 (21) YGOSU8752019.10.17-
공지사항스타방송 게시판 이용안내 (13) YGOSU501922018.10.25추천 21
공지사항와이고수 스타방송 게시판 추천조작 관련 (45) YGOSU287702019.04.02추천 39
1940744우리 유유시 180명시청중 ㄷㄷㄷ 흥행성공 보땅이1016:15:45-
1940743솔직히 다린 정도는 애공,보혜가 얼마든지 잡을수 있음 바코드킬러1116:15:35-
1940742이재호팀은 퀸티어가 노답이라 허진석있어도 팀적으로는 밸붕이 아니야  (1) IIIIIllllIII3716:15:21-
1940741메이져 프로리그때 일부러 리재호,김성대 방 가는 사람 (5) ultimate012116:13:34-
1940740디씨하다 와고로 넘어오니까 확실히 다른 점 하나있음 극찬기5516:13:14비추 1
1940739마재훈vs 현빨무비제이 어느정도까지이기냐 1:1로 (3) 프래션오브!5416:12:37-
1940738이제동 투표화력 이제 파토났지..... 좀비셔스?7716:12:30비추 1
1940737조커티어는 딱 김인호기준이 이상적임 (1) 잔다르크9616:11:31-
1940736투표로 올라가는거 몇팀인데? (3) 라일리598416:11:14-
1940734최용수호는 사실 강팀이지 ㅋㅋ (1) 김택용팬11316:10:34-
1940733기뉴다가 허진석보다 못함? (3) ultimate012516:10:21-
1940732빠무비제이 또 거론된니까 브신이 택신인줄 아는새끼들 또 뛰쳐나오네  (3) korz5816:10:17-
1940731재호가 다른비제이들에 비해 팬덤이없어서 그런거임? 예스잼미4916:10:09-
1940730리재호랑 친구이거나 동생입장에선 같은편 하기 좀 꺼려지긴함 (4) 이건뭐13416:10:05비추 1
1940729허진석 근데 조커 애들 한테 질 확률 몇프로 임?? (5) 이걸한다고11616:09:38-
1940728삭제된 게시물 (7) lilililiilii8616:09:33-
1940727안기효가 빨무를 잘함? (1) excrement8416:09:09-
1940726어차피 이영호가 방송키자마자 김택용방 가서 (2) 잔다르크20416:08:58-
1940725틈만나면 이제동 존나 까였는데 뭔 ㅋㅋㅋㅋ 폭구가돌아왔다6116:08:57-
1940724인기 없다고 까이고 인기 많다고 안까이는게 아님. ilililiiiIiiIi4316:09:34-
글쓰기

스타방송의 TODAY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