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게임 0
아이템

1856657 유튜브에서 연관영상 없어진 외래종 보니 생각나네 [1]

  • 주소복사
  • 추천 0
  • 비추 0
Minerals : 102,327 / Level : 마왕
DATE : 2019-09-22 06:06:47 / READ : 143
신고
중국 꽃매미

집앞에 나올때 벽에붙어있고 매우 ㅈ같았음

학교 갔을때도 중국 매미 날아 다녔었는데

독있어서 만지면안된다하고 그랬었는데


중국 꽃매미 본사람 많지않나?

요새 안보이는거같아서 유튜브보다 생각남
IP :


NoSubjectNameReadDateVote
공지사항2019년 10월 9일 와이고수가 개설 20주년을 맞이했습니다. (130) YGOSU33652019.10.08-
공지사항스타방송 게시판 이용안내 (13) YGOSU499052018.10.25추천 21
공지사항와이고수 스타방송 게시판 추천조작 관련 (45) YGOSU283962019.04.02추천 39
1927459지수누나 낮방송 복귀하면 좋겠다 ㅇㅇ 낙시꾼512:59:45-
1927458악순환이긴 함. 스폰 잘 안걸어주면 래더만 해야하는데, 래더 돌리면 시청자, 풍 멸종됨 로켓펀치연희1112:59:56-
1927457스타여캠판이 망한 이유? (1) 여캠무릎검사3212:59:54-
1927456ㅅㅂ 하꼬가 대회 여는거 가지고 딴지 거네 제레미린1412:58:54비추 1
1927455아니 사채가 마니 빌리는 것도 아니고 50마넌 존나 조금 빌리는 거라 별 일 없을 줄... (4) 좀비셔스3212:58:44-
1927454생업으로 억지로 하던사람이 여유생기면 눈돌릴수밖에없음 폰 라인하르트812:58:35-
1927453이게 다 민주화가 문제임....... 한15년 군만두만 멕이며 스타시켜야 하는건데 ㅠㅠ llilil!llill712:58:34-
1927452하꼬들이 지원금 돌려먹으려고 여는 리그는 없애야 한다고봄 hhm1612:57:56-
1927451근데 서지수는 왜 복귀 안하는거? (3) 무적필승13012:56:41-
1927450꼬꼬도 타격감 괜찮네 밉상1412:56:39-
1927449땅오 좋은점! 건빵 인사 잘받아줌 낙시꾼2112:56:30비추 1
1927448당연히 망하지ㅋㅋㅋ ㅇㅇ1234512:55:01-
1927447좀비 저새끼 주작으로 어그로 끄네  IIIIIllllIII3312:54:49추천 1
1927446상어누나한테 인사받으러가야쥥 아몰랑오토케3812:53:43-
1927445스타판 여캠유입 급속히 늘어났다가 대규모로 현타와서 접거나 딴게임 간건 예전에도 있었어 (2) 로켓펀치연희10212:52:55-
1927444중성화 저사람 글에서 이말은 ㅆㅇㅈ 이네 (7) 오뀨상혜별푸핫16812:52:05-
1927443캐뮤나 사랑e 같은 하꼬비제이가 여캠스타 주최하니까 유동들을 모을수 없는게 문제임 (5) 호딩사마8712:52:03-
1927442근데 왜 스타여캠보고 빡겜하라 강요하는거야?? (1) 맨유팬15212:51:48추천 1
1927441망무새 오뀨상혜 팬덤이냐 롤계로 가라 Iilliaialsoa2112:51:47-
1927440좀비 사채쓴거 몇몇애들이 ㅈㄴ욕했었는데ㅋㅋㅋㅋㅋㅋ (5) 돌아온공대생7712:51:56-
글쓰기

스타방송의 TODAY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