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게임 0
아이템

1847367 가만보면 대가리숫자가 적어서 그렇지 매립지가 병신 존나 많다니까 ㅋㅋ [2]

  • 주소복사
  • 추천 2
  • 비추 1
Minerals : 1,726,755 / Level : 총수
DATE : 2019-09-19 03:11:44 / READ : 140
신고

이영호 김정우 전에서 김정우가 강했던건 팩트 맞지 

 

근데 이건 딱 그 이상의 의미를 가질 이유가 없음

 

김정우가 이영호한테 강해서 개인리그를 씹어먹었냐 뭘 했냐?  

 

이영호 이긴걸로 온갖 보정이란 보정은 다 해대면서 

 

현역 당시 1회 우승 외에 4강 한번도 못간거에 대해선 일언반구 언급도 없음 ㅋ

 

이영호 이긴거에 대해 가중치 줘야 한다고 개지랄 염병을 떨면서 

 

wegl 예선, asl7에서 변현제한테 진거에 대해선 꿀먹은 벙어리되고 ㅋㅋ 계몽자 탓만 하지마라 

IP :


NoSubjectNameReadDateVote
공지사항20주년 이벤트 당첨자 발표 (22) YGOSU14622019.10.17-
공지사항스타방송 게시판 이용안내 (13) YGOSU503182018.10.25추천 21
공지사항와이고수 스타방송 게시판 추천조작 관련 (45) YGOSU289892019.04.02추천 39
1946662애공이 벌써부터 회식생각하네ㅡㅋㅋㅋ 혐좃성1221:12:32-
1946661비트코인련 또 팀분위기 씹창낼듯 히드라장인1821:12:21-
1946660파고 브신 탕치기 제의하네ㅋㅋㅋㅋ pkv1231521:12:21-
1946659리쌍항공때 애공이모 가장 큰 잘못은 상대방 팀이 철구팀이였던거.  Cloud-3521:12:07-
1946658이이슬이 Fa 되면... 에터미2221:12:03-
1946657푸린이 이이슬 좋은 카드인데 FA로 좀 나오자리.... 그림 더 재밌어지게 ㅠㅠ 스타여캠보호단체2721:11:15-
1946656광우 면상보기도 싫은데  아카펠라3021:11:08-
1946655이이슬도 태풍족쇄아니면 좋은팀 갈텐데 (1) 클린러^^6521:11:02-
1946654근데 제동빠는 김인호보다도 못하지않냐?? (3) 황장군6921:10:43-
1946653멸망전 푸린이도 좋은카드아님?  (3) 프환^ㅡ^4421:10:29비추 6
1946652새로운 조커티어 고인물 등장 - 귀천 (1) 잔다르크9321:10:20-
1946651근데 애공이는  보는 재미는 보장될듯.. 젠득이2521:10:18-
1946650남덕선 vs 보라 대박매치 on 혜상뀨오1421:10:08-
1946649진짜로 푸린이 사고만 안쳤어도 꽤나 좋은 퀸 카드였을텐데 ㅋㅋㅋㅋㅋ Cloud-2721:10:05비추 1
1946648미라클 테란 씨발ㅋㅋㅋㅋㅋ 돈카츠6521:09:40-
1946647지코는 정말 안꼈으면 좋겠다리 (8) 레더e가고싶다23221:09:34비추 1
1946646김택용 지코 섭외 시도 ㄷㄷㄷ (3) Q_o23921:09:29-
1946645김택용 지코방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걸어다니는똥3321:09:19-
1946644지코는 시발 이름만 들어도 웃기네 ㅋㅋㅋㅋㅋㅋ (1) 우삼겹부대찜5421:09:12-
1946643이이슬 누나도 FA로 메이저팀 들어가면 안돼냐 ㅠㅠㅠ 캐미 보고싶은데 스타여캠보호단체3921:09:11-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