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게임 0
아이템

1775175 근데 그놈의 방송감타령

  • 주소복사
  • 추천 2
  • 비추 0
Minerals : 424,669 / Level : 재벌
DATE : 2019-08-26 06:53:08 / READ : 127
신고
ㅋㅋㅋ
여캠보면 재밋냐?

막 웃겨? 그래?

시발 얼마나 사람을 못만아봣으면 ㅅㅂ

여자란 이유 하나만으로 그딴 멘트에 자지러지나보네

ㅅㅂ 역겹누


NoSubjectNameReadDateVote
공지사항[공지] 스타방송 게시판 이용안내(2020-04-28) (19) YGOSU419192020.04.28비추 45
2638701염보 스타안하냐? 정글 배우네ㅠㅠ 오아우오야121:34:18-
2638700암) 나이스 이영호~~~!!!! 에터미5121:32:54-
2638699도멘)아 몸이 부들부들 떨린다 진짜 (3) 베스트짱짱맨18321:31:44비추 1
2638698확실히 요새 맨날 프로리그하니깐 펀딩 빡세긴 하네 (3) IllIIIllllIIIlll9421:30:30-
2638697???? : 야 좆밥새끼들아 17+ IlIIlIlIIlllII5521:30:50-
2638696애초에 종족밸런스 도 안 맞추고 진행하면 민심이 흉흉하지  건들시터짐2521:30:19-
2638695영사맘 존나 많네. 느그 주인이 평소에 얼마나 좆창냈으면 거르겠냐 17+ 종쭉변점없택왕2921:30:11-
2638694아무리 사비라지만 두100은 시발아니냐? (1) op345leader8021:30:11-
2638693택용이가 스타 망무새였음? 천무웅Toss3021:30:03-
2638692사비를 대체 왜 거는거야..다른 bj들도 부담스럽게 (1) IllIIIllllIIIlll5121:29:47-
2638691이영호도 이제 인기로 뽑는듯  타츠.4421:29:33-
2638690홍구 명운 민철 사비네  (4) op345leader8721:29:44-
2638689김명운은 사비인거 숨길려고 유튜브로 적네 ASDFDSAAAS8021:28:53-
2638688영진이는 진지하게 신상호급이지... 보땅이4221:28:21-
2638687메이저프로리근데 영진이 빠지는게 말이 되냐 aava6221:27:56비추 2
2638686이영호 유영진한테 한두번 속은 게 아닌데 섭외안한 건 당연한 거 아니냐 (1) 아베사망대축제9921:27:29-
2638685메이저 프로리그 할꺼면 제대로 하징,. (1) 봄하이11021:27:20-
2638683근데 왜 2테란 안하고 4저그 하는거임?  (2) 건들시터짐8521:26:13-
2638682이영호 유영진 섭외안한거는 레알 에반데 용택이국물11721:25:06비추 1
2638681영진이는 저번시즌 같은 대참사만 안나면되는데  (2) 식샤를합시다28621:24:26-
글쓰기

스타방송의 TODAY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