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게임 0
아이템

1775151 세나의 토스전 이이슬의 테란전 남덕선의 저그전 합치면

  • 주소복사
  • 추천 0
  • 비추 6
Minerals : 255,740 / Level : 부자
DATE : 2019-08-26 05:15:15 / READ : 430
신고
상어보다  못할듯



NoSubjectNameReadDateVote
공지사항[공지] 스타방송 게시판 이용안내(2020-04-28) (19) YGOSU419112020.04.28비추 45
2638657염보방송이 왜 노잼인지 알겠다 (3) 더스틴 메이7521:04:33-
2638656유영진 올킬하나요 순수실력2221:03:58-
2638655얘는왜 눈썹이없음? 머임? (1) 북퀴타도11821:01:52추천 1
2638654전프로들은 철구 극혐하고 대부분 봉준이 응원하는데 왜 여기만 유독 이러냐 (3) 아베사망대축제6721:01:48비추 4
2638653점피셜) 도재욱 벙커를 이해하고있다 퀵뷰9621:01:42-
2638652스타는 프로판이 없고 롤 프로판이 엄연히 존재하는데 비제이꺼를 왜봄? (3) 식샤를합시다24121:01:17-
2638651스타도 신유닛나오고 새로운스킬 리뉴얼하면 안볼이유가 잇냐  (11) mod6721:00:06추천 1
2638650종족챌린지 도멘 vs 유영진 베스트짱짱맨4220:57:14-
2638649철구는 신기하다진짜 롤하면 왜캐 안나옴? (13) op345leader21520:56:24비추 2
2638648염보성 피셜))  쿠와링뇨29420:54:16추천 3
2638647도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멘  가즈아 (1) 에터미8420:53:34-
2638646도멘피셜) 윤중아 내 게임보면서 lIllIlllIlllllII25320:53:06-
2638645도재욱 vs 3테란이네 wjrmrkwhgdk6920:51:58-
2638642와쏘공 엔트리공개 (2) 채팅금지17820:52:10-
2638641용택이 유튜브 컨텐츠 하나 생각났다 (3) 오메홀과리얼동15120:49:13-
2638640홍구는 오늘도 스타하고 있는데 코런용은 뭐함? (1) IllllIIllllI10220:48:36-
2638639얼마나 정붙일데가없으면 틀타판에 정붙이면서 ㅂㄷㅂㄷ하냐 mod5020:48:07-
2638638솔직히 혐보성 ASL 현장중계보다 별비 현장중계가 더 재밌음 (3) 아베사망대축제13920:44:03비추 4
2638637도재욱 프프못한다는거 프레임이냐? (7) 타츠.25020:37:33-
2638636철구는 지가 리그 좆같이 준비해놓고 게임탓 하는 거 내로남불 아님? (1) 17+ 아베사망대축제12320:37:28비추 1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