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게임 0
아이템

1613152 이번 여름 작년보다 훨 낫지 않냐 [5]

  • 주소복사
  • 추천 0
  • 비추 0
Minerals : 1,218,007 / Level : 총수
DATE : 2019-07-22 16:48:00 / READ : 356
신고

지금까진 밤엔 선풍기 틀고 자면 시원한대
작년엔 ㄹㅇ 선풍기도 뜨거운 바람이엿는데
곧 제대로 더워질라나

IP :


NoSubjectNameReadDateVote
공지사항스타방송 게시판 이용안내 (13) YGOSU413692018.10.25추천 22
공지사항와이고수 스타방송 게시판 추천조작 관련 (45) YGOSU211872019.04.02추천 40
1750616스타여캠들 진짜 암에 걸려서 죽을뻔해봐야 스타열심히할거다 Ssssd3912:06:53비추 1
1750615장윤철이 결승가면 이영호 이길거 같다. 계몽자1412:06:14-
1750614아우라 1년안에 a현지인만들면 5억준다하면 도전할사람 있냐? (5) 입스타만함8212:03:49추천 1
1750613프로리그는 효딤이 전부다할껏처럼하고 (5) IllIlIIlIlIllIlI12112:03:04-
1750612오늘 대망의 스톤리그 A조.JPG (2) 냅스9312:02:59-
1750611스타실력&노력 별개로 팽도리도 인성 좋지않냐? (4) 움하하하하5212:03:01비추 3
1750610이영호피셜)) (1) 감자떽21912:01:35-
1750609걍 뭔가 와고는 이제 작은 인방갤 된 느낌 (6) 진짜옳은말만함7412:01:15-
1750608봉황사무소 휴방은 안아가 쉬면 쉬는날임 계랑찜3112:01:04-
1750607그 팬덤새끼들 내가 방플선동했다고 물타기하던놈들임 존나 무서움 (2) 저격수플레디스4212:03:13-
1750606김봉준 mpl 기업제안서 넣기전에 임요환 홍진호한테 오퍼먼저 넣어보지 (2) 독도발차기8512:00:22비추 1
1750605여러분 축하해주세요. (8) 골든20611:59:27추천 3
1750604스타 재능충으로써 여캠들 스타못하는거 이해하기 어렵긴함 (23) ㅍㅅㅎ16211:57:22추천 2
1750603스타 여캠 왕좌의 게임 판도 (2) 1700토스B+11911:56:17-
1750602요즘 스타판에 떠오르는 호감형 골든16911:55:22추천 1
1750601다린이 존나 웃긴게  (5) 성존이담당일찐25311:54:38비추 1
1750600오늘도 로로효딤 다 쉬네 (11) 스타가사람을만듬13611:54:17-
1750599오리는 딱 이런 스타일 아니냐?? (2) 로나우딩요13211:53:00-
1750598어떻게든 누구담굴라고 사과시킬려하고 문제만드는 스방게애들~~~ (1) 샤샤샤샥5411:52:36비추 2
1750596스타여캠 이름 질문좀 (14) નભપ24711:52:28-
글쓰기

스타방송의 TODAY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