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게임 0
아이템



삭제된 게시물입니다





NoSubjectNameReadDateVote
공지사항[공지] 스타방송 게시판 이용안내(2020-04-28) (19) YGOSU432872020.04.28비추 47
2643963근데 도멘이 오프에서 대게 안전빵 빌드 추구하다 떨어지자나 (1) 틀탁크래프트1723:57:27-
2643962와씹 레전드네 ㅋㅋㅋㅋ 알라이556023:56:49-
2643961보혜 존나 불쌍하네 (1) CoNneCtor11423:56:01-
2643960스타 2년이상한애들이 씨발 경기력ㅋㅋㅋㅋ (2) qrsevd8223:54:34-
2643958파고는 피지컬 극대화하던 KSL1시절보다 식샤를합시다26623:51:53-
2643957나만 BTS 송병구가 ASL10 우승할거같냐??????? (1) 건빵어그로4923:50:58비추 1
2643956김성현 온라인 전성기는 2016~2017임 (1) 짱저그10823:49:46비추 1
2643955도멘 vs 쭈기 위너스 시작! 리벤지매치 복수할수 있을것인가!도멘은1승중 베스트짱짱맨3023:49:22-
2643954도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멘 (1) 에터미8923:47:11-
2643953그냥 민중이라 해 ㅂㅅ들아ㅋㅋ qrsevd6423:47:06-
2643952오닉스는 민중포 사단이 좋아하는 스타일이냐?? (2) 둘사랑뭉지7123:46:39비추 1
2643951상위권 토스들은 영진이랑할땐 ㅈㄴ 자신만만한거같음 ㅋㅋ (1) 니얼굴극혐11323:45:17-
2643950오닉스 스타여캠오면 단추장인이 좋아하는 단추리그 1티어겠네 (1) 포립29823:44:58-
2643948오닉스 브베랑도 물빨가능한 강철멘탈인데 (2) qrsevd23623:42:58추천 1
2643946영사 지난번 예선 몇코에 뚫었음??  예선 뚫기 기계답게 서울서 뚫엇나? (3) 포립28623:42:38-
2643945오닉스 데려와라 스타배우고싶다는 피셜날렸다 보땅이9823:41:48추천 1
2643944영진이 오늘 위너스 마무리하면 낼 진수성찬 각이냐? (4) 에터미11723:41:06-
2643943근데 고작 게임지고 질질짠 알파고를 그렇게 고평가하는게 말이됨?? (1) 종쭉변점없택왕6023:41:05-
2643941왜 알파고 >>이재호냐고?? (9) 연어광어우럭17823:40:36비추 1
2643940이영호 승률 70%   알파고 승률64%   이재호 승률 60% (1) 사나비14623:39:50-
글쓰기

스타방송의 TODAY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