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게임 0
아이템



삭제된 게시물입니다





NoSubjectNameReadDateVote
공지사항[공지] 스타방송 게시판 이용안내(2020-04-28) (19) YGOSU430802020.04.28비추 47
2643019오메킴 asl은 한번도 안빠졌는데 이번엔 안나오겠네 사이도르5412:51:07-
2643018이번에도 여캠들 예선 많이 나오려나 (1) 스피드건6012:49:17-
2643017근데 이영호 시청자 존나 줄었드라..빨리 택용이 와서 메프 on 안해주면 IllIIIllllIIIlll6612:49:25비추 1
2643016맵테스트 하면 택뱅점으로 가야지 (5) 브황신11312:46:16비추 1
2643015신맵 어디서 봄???? (1) 어아어아우어아우6912:44:53-
2643014Elo30등안에 들면 뚫을 가능성은 어느정도 있지 lalslddkdkdl4912:43:13-
2643013근데 맵 테스트할때 저정치라고 하면안되지 냉정하게  (1) Sueui7912:43:59추천 1
2643012택신 예상 루트 (2) Kalitotoro14112:42:56비추 2
2643011정소윤 겜보고 느낀점 Maksim9312:42:45-
2643010김민철 참가가능하냐? (1) IIIllIIlIIlIl5812:42:22-
2643009정소윤도 방송 크긴 그른듯 (2) 나그네14718212:46:28추천 1
2643008asl공식피셜) 백신맞은 사람에 한해서 관중입장 가능하다. (1) 갈치가천원16612:41:21-
2643007송병구 이번 asl불참임 인스타 메시지 답장왔음 (5) Sueui25312:41:02비추 4
2643005링잉블룸은 저그가 못이기는 맵이네 연어광어우럭5012:41:24-
2643004카덴지는 나이먹어서 그런가 폼이 완전히 죽었더라 (1) 스피드건5312:40:03-
2643003이번시즌 오랜만에 와카없는 시즌인가 (2) 아카펠라11512:36:57추천 1
2643002영호 랜덤으로 우승해도 문제 안해도 문제임 (2) a g a i n15312:35:08추천 1
2643001그래도 서울예선 덜빡쌔겠네 (1) 스피드건15012:33:59-
2643000그 분 A초상화 얘기 한거 있음? 누나나죽어6112:33:00-
2642999지금까지 결승전 중에 젤 재미없던게 정윤종 vs 변현제 아니냐? a g a i n7412:31:35추천 1
글쓰기

스타방송의 TODAY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