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게임 0
아이템

1226011 거짓말 안하고 스타여캠들 다 재능충 소리 한 번 이상 들어봄 ㅋㅋ [2]

  • 주소복사
  • 추천 0
  • 비추 0
21
berryq (125.183.YG.YG)
Minerals : 111,775 / Level :
DATE : 2019-04-26 19:06:28 / READ : 119
신고

ㄹㅇ 웃기자너 ㅋㅋ

IP : 125.183.YG.YG


NoSubjectNameReadDateVote
공지사항게시물 신고 기능 변경 안내 (34) YGOSU91772019.04.25-
공지사항게시물 이미지 관련 오류 제보 바랍니다 (36) YGOSU48862019.05.07-
공지사항스타방송 게시판 이용안내 (12) YGOSU311972018.10.25추천 25
공지사항와이고수 스타방송 게시판 추천조작 관련 (46) YGOSU79302019.04.02추천 40
1338955오늘 성진이 나락이지? 아카펠라407:44:39-
1338954영호는 근데 시청자 잘나오는게 무르시엘라1007:44:15-
1338953남자 애매한 스타bj 관짝 들어가는건 여캠스타하고 다른문제임 굴단507:44:10-
1338952오늘은 핸드폰 바꿔서 하루쉰다 (1) 부활한JY2107:42:53추천 2
1338951허접 스알못들이 아닌 프로들의 JY평가 5회연속결승진출1307:42:48-
1338950아침이 왔다 마느님으로 달리자 5회연속결승진출1307:42:21-
1338949오리 서울가는게 득임? 박카스U1307:42:11-
1338948근데 박성진 돌격으로 석사관이 엄청 흥하니까  리트리머4007:41:44추천 1
1338947스폰하면서 말하라고? (5) 와고클린운동가9707:36:43-
1338946봉순아 양심좀 있어봐라~ (4) 드립평점달기15307:35:54비추 1
1338945이영호 군대가면 스타판 망할거같다 진심 (5) 대다나다아10907:35:27추천 1
1338944재호는 2900 스무스하게 올리니까 2900 미션은 걸어주지도 않는다  (4) 굴단7607:34:34-
1338943요새 스폰빵도 적어지고 해서 각방마다 래더 2800미션 3000미션 하잖아  (1) 굴단8207:33:59-
1338942남녀 혼성대회는 어렵겟지? 2인1팀으로 포인트제대회 카린디3907:31:37-
1338941대회랑 스폰빵이랑 다르다고하는데 난 이거 공감을 못하는게  리트리머7607:28:58-
1338940서지수누님이 acs우승자랑 붙으면 누가 이길거 같음? (6) 카린디15807:25:41-
1338939레더1800밑에 테란들은 (5) 무르시엘라10907:22:43-
1338938스폰빵 없어지면 전프로나 스타여캠들 먹고살기 힘들어지지  (1) 굴단6707:22:15비추 1
1338937남자스타가 망한이유는 걍 스폰빵이 양산형 좆노잼이기때문임  (4) 17+ 리트리머15807:22:13-
1338936래더 밑에 테란 애들은 죄다 팩하네  나나우미5407:20:49-
글쓰기

스타방송의 TODAY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