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게임 0
아이템

1225998 제이디 누구랑 하나? [1]

  • 주소복사
  • 추천 0
  • 비추 0
21
berryq (125.183.YG.YG)
Minerals : 113,575 / Level :
DATE : 2019-04-26 19:04:03 / READ : 27
신고

ㅇㅇ

IP : 125.183.YG.YG


NoSubjectNameReadDateVote
공지사항게시물 신고 기능 변경 안내 (34) YGOSU104042019.04.25-
공지사항게시물 이미지 관련 오류 제보 바랍니다 (37) YGOSU57182019.05.07-
공지사항스타방송 게시판 이용안내 (12) YGOSU314022018.10.25추천 25
공지사항와이고수 스타방송 게시판 추천조작 관련 (46) YGOSU82812019.04.02추천 39
1352834스타여캠, 틀타 안질리냐? IlIIIIIIllllllll004:44:01-
1352833앵지 후반 운영 잘했는데 ㅋㅋ 쁘떠츄204:43:51-
13528325959야 그렇게 스꼴이라고 치면은 스꼴은 애지 [식민]백수204:43:28-
1352831푸린이 뮤컨은 여캠중에서 제일 좋은것 같던데 (1) 아유레디3704:42:15-
1352830스꼴이라함은 애공 다린정돈 되야지. 뭔 개나소나 스꼴이래 ㅋㅋ (2) 59592354804:42:52추천 1
1352829푸린이나 야리나 디파 어중간하게 쓰면서 병력이 안 움직이니까 오리가 편하지 (1) howooooo3104:41:18추천 1
1352828정보) 오리 이틀간 23승8패 했는데 Elo는 60점 내려감 (3) 스꼴천국롤충지옥5704:42:44-
1352827돌멩이 실력이 진짜 거기서 거기라고 생각함?? (1) iiillllillll3404:40:53-
1352826여자의 글래머러스한 몸매만 보면 너무 흥분됨 (3) 17+ lllilllilllli9604:39:37비추 1
1352825균혜리 (3) 동동동27104:38:37-
1352824아우라 또 새벽에 야한얘기시작하네 ㅡㅡ 스꼴죽어욧!7104:38:34-
1352823오리 개불리한거 병력 돌리면서 움직임으로 이기노... (2) 한성혼7304:38:23비추 1
1352822돌멩이 숫자 슬슬 구조조정 들어가는 때가 언제라고 생각하냐? (2) iiillllillll5604:38:23-
1352821오리가 손도 빨라지고 스톰도 예전보다 훨씬 잘쓰는듯 (2) 1423451236004:37:47-
1352820뽀누나+야리+푸린이 특징 (2) 스꼴천국롤충지옥10804:37:53-
1352819이경민 같이 게임 지면 졸라 빡친다 (3) 폭구형27804:36:48-
1352818내가볼때 스꼴 최강 여캠은 (2) 카이즈_9504:36:37-
1352817호로또또 왜 갑자기 배그했나 봤더니만 •᷄_•᷅7104:36:21-
1352816야리 퓨마사진해놓고 퓨마소리내는거 개웃기네 ㅋㅋㅋㅋㅋ 들어보셈 (3) 속업뮤탈11104:35:36비추 1
135281510 12  프로들도대회에서 꺼내는빌드임 (1) ililiiiiiii5804:35:11-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