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게임 0
아이템

1133658 와이고수 스타방송 게시판 추천조작 관련 [45]

  • 주소복사
  • 추천 56
  • 비추 13
Level : 사이트 운영자
DATE : 2019-04-02 13:38:05 / READ : 37290
신고

안녕하세요.

와이고수 운영자입니다.

 

현재 확인된 사항에 관해 말씀드리고자 합니다.

어느 회원분의 공익 제보를 통해 스타 방송 게시판 내에서 추천 조작이 형성되고 있음을 파악했습니다.

스타 방송 게시판을 찾아주시는 모든 회원분들께 불편함을 드리지 않고자 이러한 공익 제보를 통해

추천 조작에 관련된 SNS 참여를 권유한 회원을 15일 차단 하였습니다.

 

추천 조작은 와이고수 운영정책에서도 금지하고 있는 것이며

와이고수 사이트의 이미지를 실추 시키는것에 포함되어 심각한 문제라고 생각합니다.

또한, 공익 제보는 고객센터를 통해 제보해주시길 바랍니다.

스타 방송 게시판이라는 게시판 성격을 위반하여 추천 조작 관련된 공익성 글을 게시할 경우

이 역시 게시판 성격을 위반한것이므로 삭제되며, 관련되어 신고/삭제가 누적될 경우 차단될 수 있습니다.

IP :


NoSubjectNameReadDateVote
공지사항스타방송 게시판 이용안내 (16) YGOSU703552018.10.25추천 16
2252048얘들아 웃기지 않니? 아마추어도 하이템플러 견제를하는데 (1) 진실만말하는닉1520:43:49추천 1
2252047이재호가 뭔가 초반부터 되게 급한거같다 소든검420:43:53-
2252046이재호 떨어질수도있음 ㅇㅇ 티처암620:43:36-
2252045ㅇㅅㅂㄹㅇ이 브신 말하는거지?????????? 프신과 택신520:43:21-
2252044유닛 컨 같은거 보면 브신이 확실히 아마추어 같음 사과랑1520:43:19-
2252043그럼 남은거 다 테테전이지? 로흐긴820:43:16-
2252042셔틀이 ㄹㅇ 장윤철보는거같노 이야압우와아악520:43:07-
2252041밀리 스타비제이들도 빨무해야지 싸우지좀마1120:43:01-
2252040빨무bj 브신의 템견제.mp4 (8) 미리냉20820:42:48추천 19
2252039브신한테 전프로들 목따이는것만봐도 (1) PLEDIS4120:43:51추천 1
2252038와 브신 개잘하네 반삭드록바420:42:46-
2252037테란전 템견제 진짜 얼마만에 보냐ㅋㅋ 이주은1120:42:30-
2252036역시브레인 ㄷㄷㄷㄷ.jpg 반데르발스8420:42:04-
2252035이번리그 최고명장면일듯 인천결호2620:41:58-
2252034브신같은애가 나와야 스타가 그나마 흥한다 추신자1420:41:54-
2252033프사기오지네 ㅋㅋㅋ 아마추어따위가 테란게이머들 잡고다님 lIIIIllIIIl820:41:48-
2252032브신 몇강까지 갈까? 짭제도 4강까지 갔으니 4강정도? IliiIIlllilliI1220:41:48-
2252031머야 이영호 25000명 실화냐? ㅋㅋ 세라티2020:41:42-
2252030브신 빨무식 메타 보소 ㅋㅋㅋㅋㅋㅋㅋㅋ 완벽한남자브신1620:41:40-
2252029개재밌누 ㅋㅋ 이번 24강 ㅋㅋ 키키카카코코720:41:40-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