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게임 0
아이템

7301 저그 유저인데 단축키 어떻게 쓰시나요?

  • 주소복사
  • 추천 0
  • 비추 0
Minerals : 73,619 / Level : 제왕
DATE : 2020-05-17 02:54:42 / READ : 95
신고


 

컴퓨터랑 노는 수준인데

 

스1하다가 스2하니까

 

부대지정 개편해서 1,2만 쓰는데

 


다른 저그 유저분들은 어떻게 쓰나요??

 

해처리를 부대지정 하나로 하면 좋긴한데 경로에 적이 있으면 오다가 뒤지더라구여

 

약간 분리할 필요가 있을듯

 


 

 

 

 

 


 

IP :


NoSubjectNameReadDateVote
7359잡담이런건어떤가여? 프프tnwl1220:37:49-
7358GSL3년만에 GSL 코드S에 신인 진출 플렉센4020:15:08-
7357기타리그프리바람 레어서버!!동접률 최고 일단 놀러와보세요 도돔뇽1900:44:07-
7354잡담가치하져 프리바람 레어 프프tnwl242020.06.04-
7353기타리그프리바람 레어서버!!동접률 최고 일단 놀러와보세요 도돔뇽432020.06.04-
7351기타리그프리바람 신버전 과장광고에 매번 속고계신가요?ㅜㅜ 막상들어가서 1-2달해 바바미372020.06.03-
7350잡담이런건어떄 프프tnwl332020.06.03-
7348기타리그프리바람 신버전 과장광고에 매번 속고계신가요?ㅜㅜ 막상들어가서 1-2달해도 템은 제자리 아 바바미502020.06.02-
7346잡담야이 시발 영자새기야 게시판 관리좀 하자그르르륵캌캌612020.06.02-
7343기타리그역스윕에 빡친 레이너 (1) 플렉센742020.06.01-
7335잡담먼 시벌 바람의나라글밖에없냐ometoss472020.05.30-
7331잡담여기가 프리바람, 프리메이플 게시판임?파르르떨리는부랄442020.05.29-
7322뉴스2020 블리즈컨은 "없다" (2)요밥1532020.05.27-
7311잡담감염충에 감염된 해병 능력 삭제하고 세균 장막 넣은 이유 뭐임? (2)응아니야님들1072020.05.23-
7307뉴스스2 오늘자 밸런스 업데이트 예고 (21)요밥3642020.05.20-
7306잡담스2 어제 전태양 기본 빌드 3개보고 (24)03년생 서미노3952020.05.19추천 1
7305기타리그이신형 산개쇼 (7) 플렉센3502020.05.18-
7304잡담감염충 뭐지 ㅋㅋ (2)와고왕초보1342020.05.17-
7303잡담저그 인성비 좋은 유닛좀 알려주세요 (1)와고왕초보1252020.05.17-
7302GSL개잡금 빌드를 써도 누가 쓰냐에 따라 달라짐플렉센952020.05.17-
글쓰기

스타2 전략/전술의 TODAY BEST

추천 많은 글

추천된 글이 없습니다.

댓글 많은 글

    댓글이 달린 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