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게임 0
아이템

NoSubjectNameReadDateVote
공지사항★저그전 실력을 늘리고 싶은 토스들에게 추천하는 영상들★ (97)비비추395142019.01.22추천 63
공지사항[공지] 스타 전략전술 게시판 이용 안내(2020.06.25 업데이트) (10) YGOSU39312020.04.29비추 14
41542난 근데 문기호가 더신기함. (5)별똥별별똥별3932018.08.20-
41541근데 짭제는 왜안나왓냐 ㄹㅇ (2)로릭은 아앍3852018.08.20-
41538솔직히 짭제도 지금 보여준 실력으론 나오면 뚫을듯 3코인 다 나온다 가정하고 (3)롭클2452018.08.20-
41537고인물 전프로들 친목 대회 될뻔한거 강태완 김진형 존나 고맙다절대여신갓행갱2022018.08.20-
41536방송 하는 bj 한텐 아마가 아무리 잘해봐야 지는게 정상이지햇살소년1032018.08.20-
41535김재훈박지수신상문 이새기들은 아무리 폼이 떨어졌다지만 아마한테 쳐맞고다니냐?? (2)미정미정3742018.08.20비추 3
41534이해가 안됨. 진짜 좋은 현상인데 (7)4eco4232018.08.20추천 3
41533아마올라온건 대단한건데 설레발충들땜에 현실을말해주는거 (5)하얀삭1902018.08.20추천 1
41532이제 예림이가 아마원탑저그맞지? (7)소덕후바보4152018.08.20-
41531겜뜰새끼 ㄱ (2)스타접은전농동1082018.08.20-
41529gosi[secret]의금부노정기662018.08.20-
41528요즘 SK하는거보면 예전만 못한 것 같지 않냐 (1)조수애1632018.08.20-
41526현 아마 토스 최강이 누구임? (6)햇살소년3182018.08.20-
41525부커조도 아니고 전프로 3명 떨구고 올라간거면 잘한거지 ㄹㅇ (2)롭클1912018.08.20-
41523ㅂㅅ들 아마올라가는게 얼마나 이 고인물세계에 새로운 의미인줄모르네 (2)무직백수29살2052018.08.20추천 4
41522형들 혹시 ksl 8강 티켓CHOPP832018.08.20-
41520아마 들은. 방송을 줯나게안함. (3)별똥별별똥별1532018.08.20비추 1
41519김재훈,신상문은 둘째치고 박지수는 진짜 열심히 했었음 (5)Starcraft BW4392018.08.20-
41518아마가 올라가면 대단한거지 욕하지마라9펜션192018.08.20-
41517쿠울지지가 홍란한테 핵맞을만했다.. 나도 홍란한테 2:1로 지고 와고에서 존나 욕쳐먹었는데벽디치502018.08.20-
글쓰기

스타 전략전술의 TODAY BEST

[구 전략전술 게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