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게임 0
아이템

226164 역상성은 잘하는데 상성전을 못하는 경우는 뭐임 [3]

  • 주소복사
  • 추천 0
  • 비추 0
16
치토쑤 ()
Minerals : 146,604 / Level :
DATE : 2019-04-20 21:27:17 / READ : 166
신고

게임에 대한 이해도는 높은데 게임에 대한 기본이 없는건가

IP :


NoSubjectNameReadDateVote
공지사항[해결완료] SSL 문제로 현재 일부 안드로이드 기기에서 접속 오류가 있습니다 (33) YGOSU165982019.06.14-
공지사항전게 팁 모음 (최종수정날짜 2018.08.10) (128)눈처럼357722018.08.18추천 93
공지사항유용한 사이트 모음 (최종수정날짜 2018.09.17) (19)눈처럼232132018.12.07추천 19
공지사항★저그전 실력을 늘리고 싶은 토스들에게 추천하는 영상들★ (92)비비추180352019.01.22추천 58
254374형님들 32인치 창모드 렉걸리는데 왜그런가요?? ㅠㅠ (7) 씹초보테란7003:43:51-
254373벙덥 이후 선아머리하면 벌쳐견제는 걍 포기임? (3) 수제좆콜릿13303:40:14-
254372테프전 투겟 (3) 스린이2주차14703:19:21-
254371저프전 한방 뽀록에 밀렸을 때 특징. (7) 천천히하자25403:07:02비추 2
254370스타비제이  현역시절 16강 진출 횟수 .txt (2) 앵지땨랑해22203:06:15-
254369트레스패스 맵 잘만든거같지않음? (3) Sekisekiseki16002:15:04-
254368중국리마스터사면 중국서버가서 중국애들이랑 할수있음? riueqiorueaoihjk8301:54:22-
254363자야겠다 가주4800:48:08-
254362송병구 오늘 유난히 더 징징대는 이유 (5) 새해는 꼭59100:37:49비추 2
254360ㄹㅇ 33업탱크 ㅈ나쎄다 가주10300:30:39-
254359자기전에 래더 막겜 극찬받았누 ㅋㅋ (8) 돌아온구펜션48900:27:00추천 4
254358테사기 프사기 의미없다 첼시만세7100:25:32-
254357테란 사기맞음? (6) Fletbel24600:23:45-
254356스타 솔직히 이 기능 추가돼야함 (10) 연애소설25900:18:15비추 6
254355송병구 존나웃기노 이기 가주13100:18:06비추 2
254354알피셜) 이 맵에서 가만히 캐리어 뽑고 있으면 빡세요 가주21100:18:53-
254353뱅피셜) 저그가 실질적 사기다 (3) YeonEE28100:12:40비추 1
254352알종조) 서문지훈 개념이좋다, 알아도 빡세다. (1) 가주33800:12:16추천 1
254351특정종족 사기론자들 이해안가는 점 (12) JD팬18000:11:53비추 1
254350래더기준으로 토스들 나름 존경받아야함 리용아~12300:08:48비추 2
글쓰기

스타 전략전술의 TODAY BEST

[구 전략전술 게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