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게임 0
아이템

446090 여기 애들이 진짜 찐따새낀게 1절 2절을 넘어서 뇌절로 손박대전 존나 우려먹음

  • 주소복사
  • 추천 1
  • 비추 1
39
붕괴3rd ()
Minerals : 6,555,723 / Level :
DATE : 2020-05-29 00:00:37 / READ : 79
신고

    보는 재미라도 있으면 모르는데 보는데도 존나 찐따스러움
    그렇게 손박대전 하고 싶으면 디씨같은 인구수 많은데로 꺼지지
    왜 좆만한 사이트인 와고에서 이지랄중인지 모르겠네 ㅋㅋ
    IP :


    NoSubjectNameReadDateVote
    공지사항:::: 19/20 YGOSU 클럽 분포도 :::: (61)Skylar Grey108272019.11.10추천 20
    광고[승자예상] [스페인 라리가2] 테네리페 vs 루고
    451055오늘도 어김없이 니가가라 챔스 on... 갈치맛사탕306:00:55-
    451054맹구빨던 병신들 어디갔노?   보G705:59:16-
    451053린델렢 병신이냐? 옵사이드 만드는위치에서 막아야지 (1) 킬리앙음바페1905:57:50-
    451052맹-구-사-망 (1) 요르단 헨더슨3705:56:29-
    451051소튼은 무슨 패스미스를 몇번이나 하는거냐 ㅋㅋㅋ 요르단 헨더슨2405:41:28-
    451050귀염둥이 루크쇼 발목 꺽였네. 요르단 헨더슨5505:33:48-
    451049근데 10골 10어시가 왜 대단한거임? (6) NAMERIKAWA15705:09:52-
    451048좆샬 ㅋㅋㅋ대가리빡빡밀어놓으니깐 팔콘 보는거같네 17+ 킬리앙음바페5005:02:40-
    451047여윽시 황족킹유 킬리앙음바페5704:57:18-
    451046아 좆비사카 진짜 스탯 수비만찍었냐 ㄹㅇ (2) 17+ 박소태9604:53:42-
    451045심판새끼 ㅈ같이 심판보네 hydro펌프5804:50:59-
    451044맨유풀백 알렉산더아놀드면 내년 더블이상가능 (1) 마린가즈아10504:42:02-
    451042맨유축구는 아마추어축구 같아서 보기편함 (2) 요르단 헨더슨6904:34:36-
    451041시발 공격전개ㅅ지리네 ;; 오메홀과리얼동6004:30:21-
    451040맨유 전방3인방 은 죄다 깜댕이네 (1) 팩트폭행전문8804:26:40-
    451039아시발 맨유팬하고싶네 오메홀과리얼동6104:25:08-
    451038역시 마샬 레쉬포드 포텐터졌다니까 요르단 헨더슨5604:24:59-
    451037비ㅏㅇ금 축구켰는데 (3) 오메홀과리얼동11104:18:50-
    451036[공홈] 레알 마드리드 선발 라인업 (vs 그라나다) 아라갓키유이7904:17:43-
    451035맨유 골먹히자마자 매수시작 요르단 헨더슨4904:17:08-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