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게임 0
아이템

1687073 27살 이다. E마트 알바 떨어졌다. 비참하다. 얼마나 한심 스러웠는지. [95]

  • 주소복사
  • 추천 20
  • 비추 51
Minerals : 17,280 / Level : 고수
DATE : 2020-02-14 18:17:54 / READ : 11874
신고

쪽팔리다.PNG

 


27살 이다. E마트 알바 떨어졌다.  비참하다. 얼마나 한심 스러웠는지.

키 174cm 90kg 비만 이고 택배상하차 경험 많다. 택배상하차 같은거 면접 안보고 바로 일 하니까 경력 많을 수 밖에

택배 상하차 하다가 백화점에서 손님 보면서 일 하고 싶어서

E마트 술 진열사원 뽑는 알바 지원 했는데

좀 무거운 업무라 지원자 별루 없었다.

방금 면접 봤는데

내가 상대방 얼굴 잘 못 마주치는 편이라(어릴때 습관 쫌 있음) 상대방 얼굴 잘 안 봤고 눈 아래로 내리면서 주의깊게 듣고 대답했다.

그러다가

담당자가 "당신 좀 말이 없어요. 다른 알바 지원자는 궁금한거 많고 말이 많은데 좀 특이하네요?" 이소리 들었고

내가 "조용한 편 입니다." 라고 말했다. 그리고 나서 담당자가 흠...... 매니저랑 대화 하고 5~6시에 답장 드릴께요

소리 들었고 결국 떨어졌다.

월 20일 근무

4대보험 빼고 빼서 월 순수익 140짜리 코딱지 만한 월급 떨어지니까 기분 좆같고 얼마나 병신 같았으면 그럴까? 생각하고 있다..

배 좀 튀어 나왔다. 살 빼고 사람 얼굴 마주치고 대화하는 연습 해야겠다. 쪽팔리네 ㅠㅠ

조용한편도 마이너스 감소 요인이냐? 


아니 업무 무겁고 월 140짜리를 면접 보고 떨어트리는 담당자도 뭔가 좀 문제 있다고 생각한다. 

글쓰기


No Subject Name Read Date Vote
저런 장윤철을 뒤지게 팬놈.jpg (13) 원탑은하블리 1435 22:00:05 추천 17
대한민국의 평범한 53세 치과의사 (43) 취업준비힘들다 8987 21:39:10 추천 14
진짜 가계정 트페미 좆같은년들 비와이 불쌍해서 어쩌냐 (19) 17+ Azzip 5325 21:29:48 추천 14
19)와고 4대천왕 (51) 짱깨고홈 12315 21:29:21 추천 12
딱딱이 레전드.jpg (38) 원딜님베리나좀 16951 20:56:17 추천 15
astl기다리면서 떡볶이 (22) 입에싼다라박 6610 20:47:44 추천 29
노가다1일차 지옥을 경험하다(feat.조류독감) (34) 나토 11806 20:36:30 추천 26
쯔위 (14) 갤리어드o 5899 20:35:42 추천 13
...이게, 진보? (40) iopjklbnm 14987 20:35:05 추천 28
나도 올려봄 (스코틀랜드) (31) err0r 6514 20:18:28 추천 18
나도 올려봄 ㅎㅎㅎ (영국) (44) 인생을축구같이 5202 20:18:19 추천 11
나도 갔다 유럽 (13) 왁구2 3894 20:18:08 추천 6
팀리그의 '神'  장윤철 전적 (2020.1.17 최신화) (21) ASL언제하냐 6421 20:00:24 추천 63
팀리그의 병'신' 임홍규 전적.txt (21) 원탑은하블리 8319 19:59:48 추천 56
주인 오는거 보자마자 숨는 강아지.GIF (21) 정신나갔음 15303 19:59:12 추천 33
김택용...기억폭행중 (29) 드래곤볼모으기 11643 19:45:29 추천 36
이런거왜하는거임? (34) 로이모리스킨 18015 19:44:54 추천 9
부동산 정책 풍자한 기안84 웹툰 (53) k-cup 14960 19:41:00 추천 74
여자들에 비해 남자들이 단합이 안되는 이유.FACT (31) 정신나갔음 14183 19:37:17 추천 34
양현종 국내 남을시 이거 두고두고 놀림짤 될듯  (30) 어드버이저 8353 19:33:10 추천 10
저승으로 가는 버스.jpg (45) 어깨좁은남자 16568 19:32:02 추천 17
ㅋㅋㅋ또라이들 (24) 카직스밴좀요 9055 19:23:34 추천 21
차량 한줄 리뷰 최신판 (35) 라루나 14715 19:19:13 추천 20
가슴 설레는 스시녀 짤 모음 (・ω<)~ (23) Shinra 19633 19:14:32 추천 17
6주년이지만 집합금지인걸요 (37) 지수시 14751 19:04:53 추천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