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게임 0
아이템

실시간인기

6986 [짧] 뒤늦은 일본 벚꽃 여행 [49]

  • 주소복사
  • 추천 36
  • 비추 4
28
펜트하우스 (119.198.YG.YG)
Minerals : 210,260 / Level : 부자
DATE : 2019-04-23 18:28:51 / READ : 9633
신고


몇주전에 여친보러 도쿄에 갔었는데 뒤늦은 벚꽃 후기입니다

맛보기로 부랴부랴 짧게 올리겠습니다

 

도쿄에 위치한 치도리가후치 공원입니다!

그 일본 왕이 사는 공원 반대편쪽이구요

 

다들 키치죠지나 우에노공원, 신주쿠 공원 등등을 더 많이 가시는거 같아요

제가 갔을땐 울 나라 사람들 잘 못봤어여


 

7E777873-BD3A-4A02-85C9-8A9B466EFDF2.jpeg

 

 

공원 내부는 다른 곳과 같이 벚꽃 나무도 많고 그런데

이렇게 해자? 그 수로가  있어서 배도 탈수있습니다!

무엇보다 물가에  벚꽃나무가 있어서 더 운치 있더라구요

 

 

 

 

2630A415-2FA1-4A7A-9168-F675130BBB62.jpeg

 

 

밤에는 조명도 있고 저 멀리 도쿄타워도 보입니당

저는 낮에 가서 야경은 못봤지만 밤이 더 좋다고 그러네요

 

 

EE3B33E1-CDFD-4560-921B-CDFF240EBEEC.jpeg

 


댕댕이들도 많이 왔었는데

사람 잘 따르는 시바견이 있길레 작품 하나 남겼어요

 

 

 

 

 

60A6A6D1-F4F6-4139-B919-20C1CDF6B144.jpeg

 

 

20:30분까지 뱃놀이 할수있습니다

발로 밟아서 가는 배, 손으로 젓는 배, 두종류가 있는데 가격이 달랐던걸로 기억해요

전 그냥 손으로 젓는 배를 탔는데 가격은 30분에 800엔이였습니다

 

분위기도 분위기지만 벚꽃 나무가 물 가까이 내려와있어서

벚꽃에 파묻혀서 사진을 찍을 수 있어요


물론 그쪽엔 사람이 많아서 눈치싸움이 오집니다

전 그냥 저렇게 찍는거에 씹만족했는데

여자는 만국 공통인 것 같습니다

 

부산에서 운전했던 경험이 도움이 됐습니다리

 

0BD4E4E3-B257-4B2E-BDC9-4CEAF829F57B.jpeg

 

 

이때 여친 가족들도 같이 나들이 갔었는데

여친 조카 사진입니다! ( 사진은 올려두 된다고 허락맡았습니당 )

ㄹㅇ 귀엽고 인형이다리..

 

저랑 첨 봤는데도 말도 잘듣고 엄청 착하네요ㅠㅠ

얘한테 솜사탕, 초콜릿 많이 사주다가 혼났습니다..


암튼 왜 다들 딸바보 딸바보하는지 알것같습니다

 

여기까지 대충 짧게 쓰고 ㅌㅌ하겠습니다리


 

+) 조카 반응이 너무 좋아서.. 자랑하고싶어서 한장 더 올립니다 !!

 

 

KakaoTalk_20190423_205605731.jpg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 조카 반응이 너무 좋아서.. 자랑하고싶어서 한장 더 올립니다 !!

 

 

KakaoTalk_20190423_205605731.jpg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 조카 반응이 너무 좋아서.. 자랑하고싶어서 한장 더 올립니다 !!

 

 


 

 


아 모르고 두장올라갔네요 ㅈㅅㅈㅅ

 


 

 

IP : 119.198.YG.YG
글쓰기


No Subject Name Read Date Vote
펌)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정리한 피부관리방법 (여드름+각질피부 등) (2) 구꾸깍깍 224 12:11:24 추천 3
9600k+싼마이z 대신 8700+박격포 추천하는 이유 (6) 일희일비 281 12:07:29 추천 2
지하철 아줌마 특징...gif (11) 페니스북 4492 12:03:07 추천 11
(장문)8700 vs 9600k 논란의 핀트를 잡아보자 (10) 군대간 너굴이 826 11:59:34 추천 10
야식 감바스, 고기 (12) K120 1166 11:53:03 추천 6
갈치조림 (4) bisuzz 459 11:52:55 추천 9
와이프랑 어제저녁~ (6) ilovekey 1316 11:52:50 추천 11
작년에 1달 수익..  (39) 헤라부나 15700 11:33:29 비추 1
장투 -> 단기로 바꾼 후기 (5월) 수익 (6) 일어나자 2601 11:31:50 추천 3
요즘 동원훈련 빡센가요? (22) 와고좋아와고좋아 3044 11:30:52 추천 8
KIA 마스코트가 바쁜 이유  (20) 에불발희세호 5316 11:30:12 추천 20
오늘 1생명 세이브했습니다 (30) 카멜리아 3525 11:25:58 추천 2
더운데 나시입고 클럽가도 괜찮나요 (38) 괴뭉 5875 11:24:14 추천 20
명지대생이다 (31) 명상제일꾼 4485 11:24:02 추천 18
22년 인생 처음으로 여자한테 번호달라했는데 거절당함 ㅜㅜ (61) 우리사이는 6383 11:04:51 추천 23
내가 쓰레기야 형들? (37) 파파두키 4691 11:04:03 비추 6
용돈 받는걸로 왜 이 ㅈㄹ들이냐ㅋㅋㅋ (9) 化하나 2099 11:03:20 추천 14
용돈 논란 정리(용돈 왜 받냐 ㅈㄹ하는 애들 본심).txt (38) INTOTHEFIRE 3133 11:02:48 추천 19
아니  남자평균 취직이 20대후반~30대초반이라면서 (24) 이런내가아냐 4634 11:01:23 추천 18
해체한 프리스틴 시연.gif (24) 내사랑모모 5609 11:01:14 추천 5
1위할때보다 더기쁜 쯔위 (9) 52려좋아! 4984 11:00:56 추천 8
라면형이변하게된이유 (25) 연애란무엇인가 4069 10:59:50 추천 8
좇됬다 어떡하냐 법잘알 상담좀요 (28) ㅇㄴㄴㅇ 3227 10:59:38 추천 9
일본인 여친이랑 일본 여행.jpg (94) 토머스리을 7793 10:59:19 추천 17
헤어졌어요... (15) 비망초 3589 10:50:36 추천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