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게임 0
아이템

실시간인기

246189 2019 시즌2 래더맵 추정 사진 [35]

  • 주소복사
  • 추천 25
  • 비추 0
20
LatiAs
Minerals : 1,270,064 / Level : 총수
DATE : 2019-06-24 20:17:57 / READ : 10237
신고

링크 : https://youtu.be/lclWRD7CxaA

 


 

인벤에서 카봇 플레이 영상 두개를 유튜브에 올렸는데 아마 블리자드한테서 말 듣고 테스트, 소개하는 것처럼 올린 것 같음

 

근데 올라온 유튜브 영상 중에 맵 선택 장면이 있었는데

 

 


KakaoTalk_20190624_180549458.png

 

 

 

 

폴더 이름 보면 2019Season2 로 시즌2 래더맵임을 알 수 있음

 

래더맵 7개인데 영상에는 일단 5개만 나온 상황이고

남은 2개 중 하나는 투혼임이 확정 (투써는 안뺀다고 블리자드에서 확언했으니)

1개는 아직 모름

다만 위치로 보아 4인용 맵임이 사실상 확정

 

 

해서 일단 눈에 보이는 신맵은

1. (4)블록체인 SE

2. (2)Tres Pass (트레스 패스?)

3. (3)Power Bond

 

이렇게 세개인데, 블록체인은 잘 아는 ASL 맵이니 스킵함


 

 

BC.jpg

 

 

 

 

 

 

신규맵은 두개인데

 

Tres Pass 는 사진을 찾아봤는데 없음. 일단 위 사진의 미니맵으로 판단해보면 레이드 어썰트 형식의 그다지 멀지 않은 공중거리 맵이므로 뮤탈 싫어하는 테란들은 알아서 밴하는게 정신건강에 좋을듯

센터에는 네개의 넓은 능선이 있고 2인용 패스파인더 느낌

플레이 영상(카봇 스킨)이 있으니 참고하면 좋을듯함. 다만 예상했던대로 카봇 스킨은 지형 편집된 부분의 지형이 죄다 깨져보임.

 

제작자는 Freakling으로 Roadkill(로드킬), Eddy(에디), CrossGame(크로스게임) 이렇게 시즌 1때부터 KSL 신맵을 제작했던 외국 맵퍼

 

 

 




KakaoTalk_20190624_181532569.png

 

 

 

 

그리고 이게 Power Bond 

역시 마찬가지로 JungleTerrian이라는 외국 맵퍼 작품이고 무난하게 잘 만든 3인용 맵


 

글쓰기


No Subject Name Read Date Vote
문채원 전설의 애교 (30) 라루나 16451 2020.08.15 추천 31
남친의 성관계 요구를 계속 거절한 여자 (45) 병신보면 차단 31097 2020.08.15 추천 31
여친 순결가졌다고 자랑했던 저스틴 뜨또 (28) 17+ 병신보면 차단 27651 2020.08.15 추천 25
이 정도 세트면 적정가가 얼마정도임?? (83) 비스티아 21145 2020.08.15 추천 14
여자한테 장난치기 좋은 멘트 (34) Lady Jane 28346 2020.08.15 추천 17
이분성함이..? (38) 불꺼 22075 2020.08.15 추천 21
프로미스나인 박지원 (19) 이나경 = 부각 4972 2020.08.15 추천 12
점심 밀푀유 나베 (16) 요리하는와붕이 7092 2020.08.15 추천 9
장수생이 되면 겪는 일 (20) 비스티아 21113 2020.08.15 추천 42
아니진짜 BBQ개새끼들인가 (66) 조진배 19326 2020.08.15 추천 26
kfc햄버거 (11) 천안특별시 6398 2020.08.15 추천 11
손님잘못이다vs 사장잘못이다 (65) 송마을금고 18619 2020.08.15 추천 30
[서울/경기] 사회적거리두기 2단계 격상, 그렇다면 예비군은?  (34) 쵸페이 11241 2020.08.15 추천 49
5억을주면 상자에 버려진 고양이를 밟으시겠습니까? (79) 수빈이 21348 2020.08.15 추천 26
스텔라 잔 셋트ㅎㅎ (31) 모내기파보스 14173 2020.08.15 추천 6
점심 (9) 도라에몽>< 2726 2020.08.15 추천 7
라면 (10) 월클히토미 3421 2020.08.15 추천 7
양정원 서핑연습 (31) 와고글올리는호구 21891 2020.08.15 추천 18
일본의 국제사회에서 매장 당할만한 잔악한 행위 (65) daklgjfc 17161 2020.08.15 추천 17
??? : 너네 취업준비 스펙 왜 쌓음? ㅋㅋㅋ (51) 쁠로리다 24267 2020.08.15 추천 58
가짜사나이 2기 모집 요약.jpg (98) 아라갓키유이 27563 2020.08.15 추천 28
양팡 9월 복귀.jpg (54) 평화 주의자 34576 2020.08.15 추천 79
ASL 예선 준비하는 염보성.gif (46) kjyo3 16015 2020.08.15 추천 32
교황 클라스.....jpg (67) 죄송합니다용서 29851 2020.08.15 추천 62
준호스타크의 황제헬스 (78) 청춘은한번뿐 21562 2020.08.15 추천 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