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게임 0
아이템

실시간인기

326565 이제동 피셜) 인터넷 커뮤니티에선 박지성 선수도 욕하더라 [89]

  • 주소복사
  • 추천 156
  • 비추 17
13
뿌왕찬양 (175.120.YG.98)
Minerals : 457,361 / Level : 재벌
DATE : 2019-01-13 11:51:30 / READ : 19117
신고
나 진짜 깜짝놀랬잖아

깔 게 없는 사람이고 내가 진짜 좋아하는 사람인데 걔네들은 박지성 선수도 까더라

난 인터넷에서 악플을 남긴적이 한번도 없어서 심리가 잘 이해가 안돼

그래서 악플다는 사람들 보면 그냥 열등감에 차있다는 생각밖에 안들어
IP : 175.120.YG.98
글쓰기


No Subject Name Read Date Vote
Girls can do anything. 여자도 할수있어요! (1) 대통령이문제인데 649 17:13:16 추천 4
사람이 물욕이 없음을 증명하는 방법 (7) 미스터쓴소리 1680 17:10:34 추천 9
남자들은  참바보같아 (22) 어택당당공격 2443 17:02:21 추천 14
월160받고 결혼안하고 살려는데 현실적으로 가능할까? (41) After School 2956 16:54:57 추천 12
대학가면 맨날 섹스함 (25) 17+ F-35팩트폭격기 6020 16:48:51 추천 17
한국 최고 인기의 “그 운동종목”이 또 활약했다  (22) 미스터쓴소리 5044 16:46:17 추천 13
놀라운 이혼판결 (37) ㅇㅈ 6179 16:40:04 추천 21
개ㅆㅂ 열받는다 오늘 나 건들지마라 (64) 브루탈리스크 6661 16:30:55 추천 30
우울하네요 형들... 심한건 아니지만.. 그래도... (10) 긴본준 3046 16:30:40 추천 10
같은 한표인 분들 (64) ㅇㅈ 6852 16:08:44 추천 35
손혜원의 유일한 죄.jpg (18) 고종이젤나쁨 6661 16:03:43 추천 34
후배가죽었다 ..ㅜㅜ (73) Horang22 10035 15:59:19 추천 10
???: 소대장님, 대대장님이 찾으시는데 말입니다? (20) Hycar 9248 15:57:36 추천 15
킹태경 ㄷㄷ (8) EiffelTower 6737 15:53:43 추천 30
조개 먹방 ㅓㅜㅑ (22) 헛소리도품격있게 12239 15:53:15 추천 15
게이밍 노트북 잘아시는분 있음? (38) 곧은창자 3162 15:47:39 추천 2
스타개그) 베틀쿠르저가 4대면? (30) 붉은주먹김형진 7946 15:47:13 추천 22
와고인들 거짓말 하는것 같음 (23) 레쓰기릿 4151 15:44:37 추천 16
아시안컵 16강 대진표 (46) 나의 아저씨 6324 15:42:14 추천 10
사육사 가슴.gif (37) 동원참치훈련 14460 15:42:06 추천 16
짱구의 꼬치 길이 (13) 샤샤샤샤샤 9898 15:36:05 추천 16
하태경 드디어 건드렸다. 정상대전 시작하자.jpg (29) 고종이젤나쁨 7971 15:29:31 추천 67
[세일정보모음]GOGOGOGO (14) 세일찾는남자 3228 15:19:13 추천 11
이번엔 손혜원 보좌관이 터졌다!!!!!!!!.jpg (17) 고종이젤나쁨 6755 15:19:09 추천 28
올리브영 알바생이 추천하는 남자향수 (펌) (113) 곰은사람을먹어 8227 15:19:03 추천 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