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게임 0
아이템

실시간인기

16983 캡틴 아메리카 시빌워에서 토니 스타크가 얼마나 불쌍한 놈인지 알아보자. PART.2-1 [39]

  • 주소복사
  • 추천 56
  • 비추 1
36
가능씹가능 (115.139.YG.200)
Minerals : 259,250 / Level : 부자
DATE : 2018-07-13 03:54:53 / READ : 9783
신고

 

 

 

파트2-1 적어본다.

 

그리고 파트1에서도 말했지만 당연히 스포가 있으니

영화를 안본 사람이나

볼생각 없었는데 이 글보고 볼거같은 사람도 글 읽지말고 영화를 먼저 봐라.

 

 

 

untitled.png

 

 

 

 

 

토니 스타크를 비참하게 만드는 요소 2 - 사실상 토니의 재력으로 유지되던 어벤져스였으나 팀원들 대부분 마음이 딴데 가있음.

 

 

 

 

 

일단 어벤져스는 실드라는 특수정보기관에서 국장 닉퓨리의 지휘아래에 창설된 특수팀으로 보면되겠다.

실드 자체적으로도 병력이 있지만, 영웅집단을 모아서 아군의 피해는 적게하고, 소수정예로

신속하게 대응할수있는 팀을 목표로 창설하였다.

 

하지만 우리가 알다시피 캡틴아메리카 2편 윈터솔져에서 실드의 절반은 하이드라가 점거한 상황이었고,

이로인해 실드는 완전해체하게된다.

 

그 이후로는 오로지 토니스타크의 자금력으로 어벤져스팀을 유지한다.

사실상 민간단체이다.

 

에이지 오브 울트론 초반에 나왔던 어벤져스 타워는 어벤져스1에 나왔던 스타크 타워.

그리고 에이지 오브 울트론 후반부터 시빌워까지 나왔던 뉴어벤져스 기지는 스타크 개인 창고.

 

거기에 발생하는 모든 비용은 토니 스타크의 재력없이는 유지가 불가능하다.

실드 해체 이후로 공식적으로 국가 소속기관도 아니고

얘네들이 누구 때려잡아준다고 월급주는것도 아니고

각종 장비유지 및 식생활비 모든거 어디서 나오겠냐.

 

캡틴이 머슬맨 나가서 상금 받아오는것도 아니고

호크아이가 양궁대회 나가서 상금 받아오는것도 아니고

얘네들 스스로 어디서 돈을 벌어오는 활동은 아예 안한다.

 

 

 

그냥 토니 스타크가 대주는거다.

 

 

 

 

캡틴 아메리카 3 시빌워. 토니1.jpg

 

캡틴 아메리카 3 시빌워.토니2.jpg

 

 

어벤져스 니들이 세상 구한답시고 깽판쳐서 우리 아들 뒤짐

어벤져스 아무나 잡고 원망해도 되는데

니가 스토리상 원망 받아야해서 너한테 옴.

 

 

 

 

 

토니 스타크는 천재에다가 부자에다가 플레이보이에다가 나르시즘까지 가지고 있는

완벽히 재수없으면서 부러운놈이었지만,

아이언맨이 된 이후로 조금씩 가치관이 바뀌었고,

 

마블 영화 통틀어서도 개인 히어로들 1편이랑 최근영화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까지에서

가장 성격이 많이 변한 캐릭터이다.

 

아이언맨 3에서는 어벤져스 1편의 외계인 침공에 대한 트라우마를 보여주었고,

에이지 오브 울트론에서는 완전히 극복한줄 알았던 트라우마가 남아있어서

울트론이라는 방어용 로봇을 만들려다가 실패한다. (인간의 희생을 최소화 하고 싶었던걸로 보인다.)

 

그리고 시빌워에서는 소코비아전때 인명피해 최소화에 최선을 다했음에도

피해자가 있다는것에 죄책감을 느낀다.

 




캡틴 아메리카 3 시빌워.mp4_20180713_021851.367.jpg

 

 

 

캡틴 : 이 ㅅㅂ럼이 왤케 조용해? 썬더볼트가 지금 우리 발목잡으려고 하는데 가만히 있네

 

 

캡틴 아메리카 3 시빌워.mp4_20180713_022227.202.jpg

 

 

하아,, ㅅㅂ 1,2편때의 나였으면 다 ㅈ까라 하고 나도 협의서 동의 안하는데.

 

 

 

 

 

죄책감에 괴로운 토니스타크는 어벤져스의 행동방향이 올바른지 생각해보면서

소코비아 협의서에 동의 하는게 좋다고 생각한다.

 

 

 

그리고 기존 어벤져스 멤버중에서 찬성에는 토니, 로드(워머신), 비전, 블위 이렇게 4명.

반대는 캡아, 팔콘, 호크아이 이렇게 3명.

스칼렛위치는 보류상태였다.

 

그러나 파트1에서 이미 말했지만 블위는 후에 통수를 거하게 쳤다.

그리고 또 통수를 거하게 치는 인물이 나온다. 일단 그 인물은 나중에 얘기하고,

 

 

 

 

캡틴 아메리카 3 시빌워.mp4_20180713_023536.423.jpg

 

 

 

ㅅㅂ 불법체류자년  존나 좋은 대저택에 살게 해줬더니 왜 ㅈㄹ임?

옆에 호구아이 저 새끼는 분량도 안나오는거 내가 이 장면때문에 지금 분량 잡아줌.

나중에 개미남도 분량 한번 잡아 줄거야 아마

 

 

 

 

 

 

 

캡틴 아메리카 3 시빌워.mp4_20180713_023618.649.jpg

 

 

호구아이  : 고맙다...

 

 

 

 

 

 

아까 말한 바로 통수를 거하게 치는 나머지 인물은 비전이다.

 

비전은 마음만 먹으면 벌써 캡틴이랑 버키 잡는데

본심은 스칼렛 위치 젖에만 있어서 싸움에 적극 참여를 하지 않는다.

 

 

캡틴 아메리카 3 시빌워.mp4_20180713_024455.016.jpg

 

캡틴 아메리카 3 시빌워.mp4_20180713_024502.501.jpg

 

 

 

선넘으면 내꺼.

 

 

 

 

 

 

 

캡틴 아메리카 3 시빌워.mp4_20180713_024817.639.jpg

 

 

 

워머신이 자이언트 맨한테 던져져서 날아가는데

 

 

 

 

 

 

캡틴 아메리카 3 시빌워.mp4_20180713_024856.529.jpg

 

 

 

잘 날아가는지 구경함.

 

 

 

 

 

 

캡틴 아메리카 3 시빌워.mp4_20180713_024906.940.jpg

 

 

스파이디가 대신 잡아줌.

 

 

 

 

 

 

 

 

 

캡틴 아메리카 3 시빌워.mp4_20180713_025205.598.jpg

 

 

 

나머지 애들 한명씩 잡아서 치고받고 하고 있을때,

 

 

 

 

캡틴 아메리카 3 시빌워.mp4_20180713_025213.743.jpg

 

 

 

지 혼자 어정쩡하게 떠있다가 호크아이 화살 한번 맞아줌.

 

 

 

 

 

하여튼 얘는 적극 참여를 안한다.

오로지 관심은

 

 


 

캡틴 아메리카 3 시빌워.mp4_20180713_025445.761.jpg

 

 

그녀의 젖.

 

 

 

 

캡틴 아메리카 3 시빌워.mp4_20180713_025732.511.jpg

 

 

 

젖잘싸.

 

 

 

 

캡틴 아메리카 3 시빌워.mp4_20180713_025818.347.jpg

 

 

 

이장면 번역들때문에 많이 오해하는데

워머신이 비전한테 팔콘의 추진기를 날려서 글라이더 형태로 만들어라고 한다.

어차피 안에 낙하산도 있어서 팔콘 병신 만들려고 한게 아니라

못쫒아오게 하려고 제트팩 추진기 대가리빔으로 쏘라고 함.

 

 

 

 

캡틴 아메리카 3 시빌워.mp4_20180713_025843.397.jpg

 

 

야이 햄대가리야 여자한테 정신 그만팔고 팔콘 추진기 날려라니까.

 

 

 

 

 

캡틴 아메리카 3 시빌워.mp4_20180713_025739.363.jpg

 

 

 

하 시발롬 분위기 깨네.

 

 

 

 

 

 

캡틴 아메리카 3 시빌워.mp4_20180713_030210.191.jpg

 

 

 

옛다 받아라

 

 

 

 

 

캡틴 아메리카 3 시빌워.mp4_20180713_030216.069.jpg

 

 

크헣

 

캡틴 아메리카 3 시빌워.mp4_20180713_030221.681.jpg

 

 

 

 

 

캡틴 아메리카 3 시빌워.mp4_20180713_030258.877.jpg

 

 

내가 맞았잖아?

 

 


 

캡틴 아메리카 3 시빌워.mp4_20180713_030408.513.jpg

 

캡틴 아메리카 3 시빌워.mp4_20180713_030342.138.jpg

 

캡틴 아메리카 3 시빌워.mp4_20180713_030352.405.jpg

 

 

SUCK세스.

 

 

 

결론은 비전은 스칼렛위치에 정신이 팔려 삽질을 거하게 한다.

파워도 쎈만큼 삽질의 효과도 거했다.

 

 

이미 여기서 팀 아이언맨의 가장 큰 전력인 비전은 캡아와 버키 체포에 별 도움이 안되었고,

파트1에 적었듯이 블위는 대놓고 캡아 도와주고 되려 토니한테 욕하고 떠난다.

 

 

그러니까 실질적으로 캡틴과 버키 체포에 최선을 다한건 아이언맨, 워머신, 블랙팬서, 스파이더맨인데

블랙팬서는 정확히는 버키 체포가 아니라 복수이니

 

팀 아이언맨중 절반은 마음이 딴데 가있었다는거다.

반대로 팀 캡틴은 목표가 분명했다.

 

이런 요소들로 양 진영의 벨런스붕괴를 보완하였다.

 

 

 

 

 

아 너무 길어서 파트2는 여기까지.

다른애들도 적어야하는데 피곤해서 그만적어야겠다.

파트 2-2는 나중에 적을게 재밌게 봐줘서 고맙다.

 

 

 

 

 

IP : 115.139.YG.200
글쓰기
No Subject Name Read Date Vote
해설 씹 ㅋㅋㅋㅋㅋㅋ (30) 송퓨터는내친구 4473 23:32:13 추천 30
장하다 우리 상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8) 스타폐인 425 23:32:03 추천 19
나만 그렇게 생각함? 와이고수 밸런스 죧됨 (6) 문재인vs김정은 721 23:29:24 추천 7
애게씨발!!!!!!!!!!!!!!!! 왜!!!!!!!! 왜!!!! 무슨일이야씨발!!!!!! (8) nickname. 1400 23:22:06 추천 10
간다 번호따러! 추천오지게 박아놔라 치킨쏜다 (26) 오늘부터새인생 1226 23:20:59 추천 14
씨피유 바뀐 와고인이다 주작 아니다;; (24) 엑윽엑엑 1297 23:17:07 추천 8
치우는 법을 배우는 냥냥이.gif (4) 러블리정예인 1727 23:16:47 추천 8
데일리룩 #42 (25) 홍박_ 1067 23:12:49 비추 3
여친 성욕... (84) vq114141 9251 22:52:49 비추 1
내 인생사 요약사진 (31) Tossguy 5637 22:46:00 추천 8
지들이 좆같으면 방송을 안보면 되는데 스타를 때려치래ㅋㅋㅋㅋ (16) 17+ 로아커 2878 22:24:02 추천 47
동두천 어린이집 사건 현재까지 상황정리   (50) 와tothe고 5868 22:23:16 추천 19
지하철 빌런들.gif (19) 05시즌아폭 8205 22:22:19 추천 9
메타인지 공부법 (28) 선술집 3378 22:21:01 추천 22
여경 채용인원 2배 떡상 ㅋㅋㅋ (42) 총각귀신 6698 22:11:12 추천 20
염보성 레전드 모음.gif (60) 수박씨발라먹자 12292 21:51:41 추천 15
말 참 잘하는 이동진 평론가의 한국문학을 좋아하는 이유    (34) 와tothe고 4182 21:41:32 추천 18
제라드가 위대한 선수인 이유.gif (45) 05시즌아폭 7002 21:21:36 추천 17
하트받아유♡ (10) 댄트롤 3029 21:13:43 추천 11
사나 jpgif (3) 보마핥기구지 1989 21:13:25 추천 7
더워보이는 사나 (7) 댄트롤 3940 21:13:06 추천 6
레드벨벳 슬기 정글의법칙 (55) 댄트롤 9810 21:10:24 추천 34
컴퓨터 수리맡겼는데 cpu가 바껴있는데 뭐가 더 좋은거임? (67) 엑윽엑엑 7694 21:04:31 추천 14
이니에스타.gif (19) 05시즌아폭 5100 21:03:54 추천 9
진짜 이 운동은 할수록 겸손해지는듯 (28) 무무찡 8586 21:03:49 추천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