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게임 0
아이템

실시간인기

170628 어제 여친이랑 섹스하다가 똥지렸는데 어떡하냐...TXT [72]

  • 주소복사
  • 추천 35
  • 비추 17
Minerals : 1,492,625 / Level : 총수
DATE : 2019-09-12 00:15:38 / READ : 37782
신고

후배위하다가 표정이 좀 안좋더니 다시 정상위로 바꾸는데 

순간 여친이 갑자기 똥을 500원짜리 동전 3개 정도? 크기로 똥을 지리는거임..

갑자기 화장실로 갔다가 옷입고 나가는데

나는 똥지린거 그냥 대충 수건에 물 묻힌다음에 닦고 옷입고 뛰쳐나갔는데

이미 놓쳐버렸고 그 후로 연락이 안댐..

카톡도 씹고 전화도 안받고 어떡해야되냐...

IP :
글쓰기


No Subject Name Read Date Vote
이 정도면 편의점주인 거의 천사수준 아니냐? (6) 스카이더블루 1539 23:11:37 추천 5
전라도사람들 진짜 정신차려라... (12) 전라도감별사 1284 23:09:25 추천 7
아빠의 고민.jpg (27) 마지막 십새 1992 23:08:00 추천 8
찐채영 (16) 내사랑모모 3838 22:43:31 추천 20
고작 12척에 200척을 태워? (27) 묻고따블로가 7390 22:41:49 추천 14
혜서는 진짜 목숨걸고 멸망전하네 (6) aysgev 3280 22:40:54 추천 17
혜서피셜 떳다 애들아. 고소미.jpg (28) lllllllllil 4695 22:39:17 추천 26
러블리즈 투탑 (20) 내사랑모모 2381 22:36:52 추천 13
아이즈원 김민주 1년전과 오늘 비교 짤.jpg (15) 사랑스러운나 2985 22:33:29 추천 22
스방게에서 왔습니다 모솔아다 씹뜨억새기들아 ㅋㅋ정신차려라 (5) Naite 1531 22:33:16 추천 22
아 대리녀 마음을 이해함 스타팀이 문제 맞네 (14) 주작러 다X 3529 22:31:36 추천 42
염보성 롤대리 (31) 쌍끌이 6387 22:31:02 추천 75
스타팀 팬덤이 미니쉘팀을 왜 깜? 저능아임? (5) 별전드 1631 22:27:11 추천 15
패션의 완성 찢청.gif (11) 노베이스삼뚜땡 7041 22:23:06 추천 11
불만있으면 스타로오라는글이 제일 무섭네ㄹㅇ (11) Michele 2850 22:18:15 추천 15
ㅇㅎ 앤 해서웨이 미모 (24) 내사랑모모 10321 22:17:23 추천 18
사촌오빠 군대 면회간 채영이 (27) 햄스터짱 7404 22:14:49 추천 17
혜서의 심리 (5) 김수한무한수김 3307 22:14:40 추천 28
와이프한테 여성용 비아그라를 먹여보았다.test (17) 노베이스삼뚜땡 10907 22:11:45 추천 9
조국 조카.. 펀드 회삿돈 빼내서 사채로 돈세탁 ㄷㄷㄷㄷㄷ.jpg (12) Z E U S 4743 22:11:05 추천 37
코끼리조개.gif (21) 갓코바 8695 22:10:31 추천 6
아니 븅신들아 스타전프로가 멸망전 나오려고 왜 티어조절을해 (11) 안철수대통령 2552 22:07:38 추천 39
혜서말 틀린거 하나도없음ㅇㅇ (9) lIIIIIIIIl 3231 21:59:36 추천 16
이와중에 길쭉이 매니저방 웃기노 ㅋㅋ (11) kurukuruk 3139 21:59:29 추천 30
??? : 박지성 인생가치의 1조분의1도 안되는 새퀴들이 낄낄대는거 보소 ㅋㅋ (18) 붉은매화살 1425 21:51:16 추천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