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게임 0
아이템

실시간인기

170528 중학교때 못생긴여자애 성형해서 이뻐졌음 ㅎㄷㄷ [52]

  • 주소복사
  • 추천 40
  • 비추 6
탈퇴한 회원입니다
DATE : 2019-09-11 09:19:12 / READ : 31878
신고
중학교때 얼굴 좀 못생겨서 남자들한테 놀림당하고 여자애들한테도 은근히 까이는 여자애 있었는데.. 나는 그때 좀 그 친구 잘 챙겨줬거든
뭐 사귀는건 아니었어도 3달동안 짝궁이고 집 도 가까워서 가끔 보면 인사도 하고 같이 걸어가기도 했거든.. 그렇고 졸업하고 8년동안 한번도 못봤는데..

어제 페북친추 와서 보니까 그 여자애더라 
사진보니까 성형 눈코 턱 다한거 같은데 ..  자연스럽게 이쁘더라.. 

메시지로 잘지내냐고 와서 응 잘지내지 라고 말함
뭐하고 지내냐고 물어보니까 승무원준비한다고 하네..
페북 들어가보니까 남자들 페북으로 보빨멘트 날리고 인싸됬더라..

하여튼 여자애가 나중에 한번 시간되면 자기 친구랑 셋이서 보자고 하네.. 알았다곤 했는데...
존나 신기하네 얼굴 싹 갈아엎었는데 성괴 같지가 않고 그냥 청순하게 이쁘게 생김

얘가 키는 170이어서 그런지 아마 보면 모델 필 날꺼 같다..
글쓰기


No Subject Name Read Date Vote
150만 유튜버 '칩' 대량의 뒷광고 의혹...jpg (2) Yulan 732 12:40:58 추천 5
여자들이 말하는 결혼하면 안되는 여자 (7) 라루나 1240 12:39:18 추천 5
흑인글 계속올라오네,,지겨우니까 이제 그만해라 (8) 그래도주절먹 3290 12:23:24 추천 24
어제자 보배드림 레전드 (22) 코알라히든 6168 12:16:59 추천 18
흑인종은 잘못된 표현입니다. (26) 돌고래는참고있다 5408 12:07:31 추천 25
무지하다면서 한국여자는 다 후리고다니던 샘오취리 (18) 홍구 아들 9726 11:59:48 추천 13
이번 뒷광고 사태의 근본적인 시발점 (29) 민도희 7257 11:58:51 추천 22
천조국의 효율적인 화물수송법.jpg (28) 돌고래는참고있다 6296 11:57:58 추천 19
흑인이 위조지폐를 쓰면? (13) 홍구 아들 7750 11:50:26 추천 25
흑인이 가진 것 중 하얀 것은?ㅋㅋㅋ (15) 돌고래는참고있다 8388 11:46:22 추천 56
[공식입장] 오달수 측 "성추행 의혹 혐의없음 종결…독립영화로 복귀" (19) 연수누나 앓이 중 6245 11:45:08 추천 31
흑인이 싸면.manhwa (11) 돌고래는참고있다 8087 11:40:09 추천 18
青空ひかり (14) 17+ 병신보면 차단 7914 11:39:16 추천 8
흑인이 싸면?ㅋㅋㅋㅋ (9) 돌고래는참고있다 8001 11:36:50 추천 65
꼴데팬이면 환장할 수비 (14) 티원리버풀한화IG 3688 11:34:10 추천 13
흑인이 투잡뛰면?ㅋㅋㅋ (10) 돌고래는참고있다 8349 11:33:30 추천 54
흑인이 차를 사면?ㅋㅋㅋㅋㅋ (16) 돌고래는참고있다 8281 11:32:21 추천 57
다시보는 일본 수신료의 가치 (28) 17+ 연수누나 앓이 중 11343 11:19:18 추천 19
샘오취리 동양인 비하.. 전후사정 떳다 ㄹㅇ...jpg (36) Yulan 13745 11:07:52 추천 62
샘오취리.. 비열한 짓 레전드...jpg (20) Yulan 11805 11:06:24 추천 36
연상 아내의 최대장점 (10) 줄임말존싫 18844 10:36:10 추천 50
취업 고민 청년들에게 추천한다는 직업 (68) 박근혜대통령 17527 10:11:45 추천 31
???? : 서지수님, 기다려주세요! (36) IlIlIIllIIllIllI 11139 10:10:48 추천 20
념요청)뒷광고면서 아닌척하는 유튜버 (48) 개구르 17176 10:07:14 추천 51
샘오취리 인스타보다가 흑인이랑 DM한 웃대인jpg (17) 앵쯔 15002 10:04:44 추천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