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게임 0
아이템

25198 넷플릭스 OA 오에이 후기 및 추천 [5]

  • 주소복사
  • 추천 0
  • 비추 0
13
파워킹 ()
Minerals : 781,760 / Level : 재벌
DATE : 2019-08-14 18:01:39 / READ : 252
신고


저는 지금 극도의 흥분 상태입니다. 


네, 그만큼 이 드라마가 개쩐다는 말씀입니다.


넷플 oa0.jpg

 

 

 

 

현재 보는중입니다. 어제부터 벌써 5편이나 봐버렸네요, 

 

그만큼 몰입감이 장난아닙니다. 

드라마 분위기는 신비로움? 심오한? 전혀 앞일이 예측되지 않습니다. 그저 우리는 보여주는대로 볼수밖에,, 

 

이야기를 풀어가는 형식이 영화 '맨 프롬 어스'를 생각나게 합니다. (보면 무슨느낌인지 알거임)


 

맨프롬어스.jpg

 

 

 

무튼, 기대하는 영화나 드라마는 예고편안보고 아무정보없이 보는게 재미를 극대화한다 생각하여 (주관적) 더이상의 설명은 생략함,

 

더욱 재밌게 보는 TIP 아닌


 

TIP 

 

1. 어두운 곳에서 볼것 (낮에는 암막커튼, 또는 밤)

2. 홀로 조용하고 차분한 상태에서 (밖에서누가떠든다거나 중간에 끊지않고 볼 수 있을환경, 카톡금지)

3. 헤드폰 사용 (이거면 몰입감 UP됨)

 

당부  : 첫1화는 조금 정신없을 수 있습니다. 궁금하면 2화가시고 2화가면 어느새 끝까지 보고난 자신을 발견할 수 있을것.

 

나는 어제 밤에 자기전에 한편 보다가 소름돋아서 한참후에야 잠듬. (공포,잔인한거 아님)

 

이미 보신분들도 있겠지만 이제라도 보게되어 다행이라 생각됨, 시즌2까지 나왔던데 2시즌에서 끝나는건지 궁금하지만 검색해보진 않겠습니다. (이 또한 스포방지와 몰입감방해요소차단)

 

끝으로 아직 마지막화를 안본상태에서 리뷰를 남기는 내가 신기함,, 그만큼 신선하고 신비하고 흥미롭다 느꼈습니다. 

 

처음보는 배우들임에도 연기력이 어마어마합니다,

 

그럼 20000

 


 

넷플 oa.jpg

 


아, 남주 여주는 모르겠는데 여기서 나오는 사람 한명 생각남 

 

9434a74d-bbb8-4393-a931-f73b12d07aca.jpg

 

2ac33f09-3bb0-493a-87a4-15813fe73d26.jpg

 

알고보니 스타트렉 디스커버리 함장 형이였던 것임,, ㄷㄷ

 

star-trek-discovery-cbs-all-access.jpg

 

naver_com_20171030_161936.jpg

 

IMG_20180127_034234.jpg

 

 그럼 진짜 20000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p.s 방금 1시즌 끝까지보고 느낀점, 

 

가슴이 먹먹하고 숨이안쉬어짐, 눈물찔끔나면서 엔딩크레딧올라가는거 멍하니 보고있다가 정신이 돌아옴,,  

 

후폭풍 오지네요,,

 

시즌2는 며칠있다가 좀 진정되면 볼예정입니다.. 

 

 

 

 

 

한줄 평 

 

시발 미쳤네,,,, 

 

 

 

 

 

(정보) : 여주가 시나리오쓰고 제작총괄까지 했다합니다.. 와,, 씹,, 진심돌겠네,,,,,,,,,,,,,, 

 

 

오에이1.jpg

 

오에이2.jpg

 

 

 

IP :


NoSubjectNameReadDateVote
25400드라마드라마 추천 비프로스트1419:40:03-
25399영화홉스앤쇼 에타온 목소리 라이언레이놀즈던데 (1) 밍구리현실남친3418:32:44-
25398영화변신 개무섭다ㅋㅋㅋㅋ 1공학관5418:22:06-
25397드라마넷플릭스 드라마 추천좀 애국의병3518:18:41-
25396영화메이즈러너2 왤케 병신같냐 갓코바3917:08:42-
25395영화분노의 질주 보려하는데 전편 봐야되나요? (4) 흐규흐흐규4017:07:53-
25394드라마진심 와쳐봐라 음파대파쪽파6315:36:35-
25393영화존나 재밌는 영화 추천좀 ㅇㅇ (4) 광주일진7714:54:42-
25392드라마내아이디강남미인 보고있는데 (4) 보르바초프10114:04:04추천 2
25391영화광대들 보고왔다 누가뭐래?4513:56:22-
25390영화외국 영화추천좀 (2) 그냥산다4513:52:12-
25388영화비긴어게인 이거 볼만함? (8) 휘경동14210:10:46-
25387영화넷플릭스 쉐어하실뿐? (2) TalTal16507:04:27-
25386드라마미스터기간제 ㅈㄴ재밋네ㅋㅋ 또이런거없음? (5) 끼후우16900:36:56-
25385드라마왓쳐 오늘거 까지 다 보신분들만! (1)된장국미역국1042019.08.24-
25384영화헌터킬러 개재밌다 (1)에피달822019.08.24-
25383드라마저번에 여기서 델루나 괜찮다는 사람많아서 다봣는데 (1)빼래래뱅1512019.08.24추천 1
25382드라마형님들 넷플릭스 재밌는거 없나여? (8)방방7001682019.08.24추천 1
25381드라마델루나 첫 손님이 그 눈 없는 애? (1)님잊랄1102019.08.24-
25380영화영화 론 서바이버를 보았따.. (1)dddddddddds922019.08.24-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