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게임 0
아이템

189463 27살 인생조언 [4]

  • 주소복사
  • 추천 3
  • 비추 0
4
꿀. ()
Minerals : 414,869 / Level : 재벌
DATE : 2020-01-20 09:15:30 / READ : 866
신고
지잡대 행정학과 졸업하고 공시하다가 도저히 못할것같습니다. 근데 제가 요리하는거를 좋아해서 그쪽으로 도전해보고 진로를 결정하구 싶은데 너무 늦었을까요..?
IP :


NoSubjectNameReadDateVote
194227상담ㅋㅋㅋㅋ 와 ㅁㅊ (2) 아끼똥7419:26:35-
194226질문모쏠아다 제외하고 여친 있는 사람만 들어와주셈. (8) 배메22519:11:39비추 4
194225연애이제 되고말고 막 질러야겠다 댕청함5319:01:28-
194224상담낼 여자 만나러 서울 가는데 마스크 껴도 되냐? (14) 평화 주의자13219:01:21비추 2
194223상담모쏠이랑 사귀어본 사람 있음? (7) 군수군수16018:59:26-
194221질문다들 코로나19 걱정안되니? (6) 러빙유23118:45:08-
194220조언영상도 누가 찍느냐에 따라 달라보이네 (2) liiiliiii25518:42:54-
194218연애좋아하는 애가 생겼는데 돌직구 날려볼까? ? ㅠㅠ (16) 푸루주우28418:22:23-
194217조언여자랑 약속있는데 숙취때메 못나가겠음 (13) 와공이30718:15:16-
194216연애나 부산사는데 폐렴 너무 무서움 (1) 빡같은어른11018:07:16-
194214연애ㅋㅋㅋ미니로그검색순위 1위네 (8) 삼행시박사과정27818:04:56-
194212상담고추 원빈 ㅋㅋㄱㄱㄱ (8) 좋은사람이고싶어22918:00:26-
194211연애나도 영정만 아니면 쥬지올리고싶네 (3) 17+ nigghht14118:00:07-
194210상담남자들이 여자 ㅂㅈ보면 박고싶다 빨고싶다 이거잖아 (15) 쥬지스님42817:58:20-
194209연애내 재테크 ㅁㅌㅊ? (4) 예인시16417:56:29-
194208연애한번만 안아줭~ 한번~ 한번~ 한번 한번 (7) 허를찌르는문통36017:53:14추천 1
194207질문전여친 룸녀였을까 의심되는데 판단좀..   (12) 중산층48917:53:12-
194206연애연상게 정상적인모습 오랜만에 봐서 흐뭇하네 (2) 이상성욕자7017:47:59추천 2
194205상담모쏠새끼 퇴근하고 여직원만나러간다 얼굴컨디션ㅁㅌㅊ? (32) 삼행시박사과정46017:46:55-
194204질문좋아하는 사람이 있는데 전남친 만나는거 보면 맨탈터지는거 정상이냐? (13) 아모르랑15917:44:57-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