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게임 0
아이템

실시간인기

189462 남사친 어디까지 이해해줘야돼냐 [120]

  • 주소복사
  • 추천 54
  • 비추 8
8
feelfeel ()
Minerals : 425,745 / Level : 재벌
DATE : 2020-01-20 08:34:34 / READ : 37028
신고
난 관대한편이라서 왠만하면 다 이해하고 연락하는거 머라 안하는데. 어제 여친이랑 술마시는데 남사친이랑 연락한거 보니깐 남사친이 술먹고 내여친한테 보고싶다고 하고 어디냐고 자기가 간다고 이 ㅈㄹ 하는데 용납이 돼냐?
IP :


NoSubjectNameReadDateVote
194228질문내가 쫌생이임?? (4) 맨날도서관2619:39:52-
194227상담ㅋㅋㅋㅋ 와 ㅁㅊ (14) 아끼똥19719:26:35-
194226질문모쏠아다 제외하고 여친 있는 사람만 들어와주셈. (11) 배메31219:11:39비추 4
194225연애이제 되고말고 막 질러야겠다 댕청함6519:01:28-
194224상담낼 여자 만나러 서울 가는데 마스크 껴도 되냐? (14) 평화 주의자15019:01:21비추 2
194223상담모쏠이랑 사귀어본 사람 있음? (8) 군수군수19718:59:26-
194221질문다들 코로나19 걱정안되니? (6) 러빙유24818:45:08-
194220조언영상도 누가 찍느냐에 따라 달라보이네 (2) liiiliiii30218:42:54-
194218연애좋아하는 애가 생겼는데 돌직구 날려볼까? ? ㅠㅠ (16) 푸루주우30418:22:23-
194217조언여자랑 약속있는데 숙취때메 못나가겠음 (13) 와공이31918:15:16-
194216연애나 부산사는데 폐렴 너무 무서움 (3) 빡같은어른11818:07:16-
194214연애ㅋㅋㅋ미니로그검색순위 1위네 (8) 삼행시박사과정29918:04:56-
194212상담고추 원빈 ㅋㅋㄱㄱㄱ (8) 좋은사람이고싶어25118:00:26-
194211연애나도 영정만 아니면 쥬지올리고싶네 (3) 17+ nigghht15218:00:07-
194210상담남자들이 여자 ㅂㅈ보면 박고싶다 빨고싶다 이거잖아 (15) 쥬지스님45917:58:20-
194209연애내 재테크 ㅁㅌㅊ? (4) 예인시17917:56:29-
194208연애한번만 안아줭~ 한번~ 한번~ 한번 한번 (7) 허를찌르는문통39417:53:14추천 1
194207질문전여친 룸녀였을까 의심되는데 판단좀..   (13) 중산층52717:53:12-
194206연애연상게 정상적인모습 오랜만에 봐서 흐뭇하네 (2) 이상성욕자7417:47:59추천 2
194205상담모쏠새끼 퇴근하고 여직원만나러간다 얼굴컨디션ㅁㅌㅊ? (33) 삼행시박사과정50117:46:55-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