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게임 0
아이템

170688 여자 보징어냄새는 [29]

  • 주소복사
  • 추천 1
  • 비추 2
Minerals : 917,275 / Level : 재벌
DATE : 2019-09-12 12:28:50 / READ : 2164
신고
내가알기론 남자가 손넣다 손톱때매 안쪽에 상처나서 나는이유도크다고알고잇는데 남자들이병신인게 지들좋다고 손가락집어넣어넣고냄새난다 지랄ㅋㅋ지들손톱세균이랑 날카로워서그럴수잇는데  애초에 사람몸중에 손이 젤여기저기손마니대서 지저분하고 손가락 넣으면  안좋은데여자쪽이 위생상 안쪽은청소도힘드니ㅇㅇ 그래서 업소들도 씹질을 못하게해 위생상건강상 안좋아서  우리나라남자새끼들문제가 섹스섹스하지 성쪽으로교육도재대로안받아서그런지 기본지식도 존나없음 남는게시간인새끼들시 간단한지식이라도 유투브로보던가하지ㅋㅋ 대갈통에 보지생각만하지 기본성지식도없는새끼들만 깔려잇으니원


NoSubjectNameReadDateVote
197566공지사항연애/상담 게시판 게시물 삭제 및 차단 기준 안내(20.04.29 업데이트) (34) YGOSU150232020.03.11추천 18
220048질문8개월동안 톡1 안사라지는건 뭐임?? (2) 한다면 하는 남자13221:17:47-
220047질문원룸 이런데는 층간소음 문제로 많이 다투냐 (3) 닉네임 만들까10720:55:17-
220046조언대박 흥한 곳 다모아프리16120:44:29-
220045연애요즘 여자 어디서 만나?? (6) 펀드매니져35320:24:34-
220044연애시발 헤어진지 1달됐는데 안잊혀지네 (3) Changmo24419:59:57-
220043상담남자는 잡을수록 도망가..? (3) 김또또동32619:54:46-
220041질문너네 가정에서 습도계  사용하냐? (2) Stacking9019:24:36-
220040질문남 깍아내리면서 웃는 사촌여동생.. 어떻게 받아치냐? (10) 한다면 하는 남자32419:20:01-
220039연애오전에 산 케이크 오후에 먹어도 됨? (5) 28292939312919:01:08-
220038상담여자 립스틱 색깔 좀 추천해 주세요 (9) ㅋㅋk19218:52:25비추 1
220037질문언제부터 택배 보낼수 있나요? (2) Stacking9518:37:36-
220036조언연상게에 백날 여자 얘기 떠들어봐야 의미없음ㅋㅋ (1) 봉퀴아오12018:37:51-
220035연애요즘 중국인 여자친구만나는데 (7) 호박차60418:22:36-
220034질문인스타 맞팔 안하는친구 언팔하냐?? (2) 와헬고리니21318:15:55-
220033연애전 여친이 되게 넓었다.. (4) 17+ 기울어진로템105118:04:53-
220032질문28살에 대기업 생산직 너무 늦었냐 이제?ㅠ (7) 와썹12340818:03:23-
220031상담일본인 여친 질문받는다 (10) dkwivmnl12375217:47:04-
220029조언양다리 쓰레기 ㅍㅌㅊ? (12) 890uiop43317:25:29비추 3
220028상담인간관계 씹창 난거 같다. (8) 용두72017:12:25추천 1
220026조언골드킹 후기 진리의테사기21716:49:44-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