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게임 0
아이템

166466 장거리연애 상담좀............헤어져야할지 [6]

  • 주소복사
  • 추천 0
  • 비추 0
Minerals : 3,820 / Level : 양민
DATE : 2019-08-21 17:20:42 / READ : 468
신고

1년째 장거리 연애중입니다. 사실 장거리라고 하기엔 2시간 내 거리라 완전 장거리는 아니지만(여친은 서울, 저는 천안) 매번 같은일로 다퉈서 조언좀 듣고싶습니다.

매주 주말에 제가 서울 올라가서 만나고 가끔 평일에 퇴근하고 여유가 있을때는 평일에 하루정도 퇴근하고 저녁에 올라가서 잠깐 만나고 이렇게 만나고 있는데

주로 다투는 이유는 보고싶다고 여자친구가 징징대고 그걸 받아주다가 제가 너무 지치고 힘든날에 저러면 못받아 주는 날이 있어 그게 다툼으로 번집니다. 

어제 여자친구가 급작스럽게 야근을 하게되고 요 며칠 굉장히 피곤한 상태여서 예민해져있는데 저는 사실 평소에 여자친구 투정같은거 잘 받아주고 했었는데 오늘 통화할때

여자친구가 저 못봐서 자기 기분안좋고 우울하다고 대답도 단답으로 하고 좀 지치게 하길래 순간 너무 짜증나서 제가 이렇게 말했습니다. 니가 이럴때 마다 내가 너 붙잡고 있는게 고민이 된다고. 내가 너 힘들때마다 옆에없고 위로해주지 못하는데 계속붙잡고 있어도 되는건지 모르겠다. 이런식으로 말했는데 이거가지고 엄청난 충격을 받았다고

저한테 엄청 실망했다고 합니다. 1년동안 그렇게 받아주고 헌신했는데 제 기분이나 입장은 하나도 이해하려하지 않고 자기 서운한것만 말하는 여자친구한테 솔직히 서럽고

이연애를 계속해야하는지 고민이 됩니다. 사실 저렇게 말한것도 이렇게 다투는 일이 너무나도 반복되고 그때마다 제가 너무 지치고 힘드니까 좀 진지하게 그리고 충격요법 같은 식으로 얘기했던건데.. 조언좀 부탁

IP :


NoSubjectNameReadDateVote
185009연애ㅅㅂ련들아 크리스마스에 부모님이랑 외식이나해라 심각한가성비충2405:32:24-
185006연애존~나 얇고 낀듯 안낀듯한 콘돔 추천해주세요  ㅠㅠㅠㅠ lllllllIlll12303:41:48-
185005연애종강했다 듀얼넘버14703:30:46-
185003연애얼마전에 지하철 타다가 (1) 입실론12603:06:05-
185002연애남자친구랑 헤어진지 2주 됐는데 (8) 하늘땅별땅43702:56:08-
184995연애삭제된 게시물 도기소니12401:16:55비추 1
184993연애삭제된 게시물 도기소니17600:56:28비추 1
184992연애집에서 혼술 자주 하는 새끼 있냐 (16) 꼬나봤냐28800:43:16-
184985연애소개받기로 했는데 갑자기 나좋다는 사람생김 (14)유급시러5602019.12.13-
184984연애요즘 1일 1팩 실천중인데 (8)안경여드름호빗2882019.12.13-
184981연애분명히 못생기고 매력 잘모르겠는데 (3)나의소중한것2302019.12.13-
184980연애솔직히 잘생겨서 존나 편하고 좋다 시발ㅋㅋㅋㅋㅋ (13)프리메이슨5712019.12.13-
184977연애사랑할 때 꼭 한번은 하는/듣는 말.txt 블랙밀크3892019.12.13-
184970연애오늘 모르는 여자가 말걸어줌. (1)기만자숙청2852019.12.13-
184963연애와붕이 살면서 첨으로 번호따봤다.. (3)문과생5572019.12.13-
184961연애그저께 섹스했다 (40) 17+ llIIIllIIlI248472019.12.13추천 44
184959연애삭제된 게시물 (1)로그원122019.12.13-
184957연애결국은 고백하고 알바까지 그만두게 됨 ㅋㅋㅋ (4)ddaz3992019.12.13-
184953연애요리잘하는 남자 (2) 뿡뿡찡찡3032019.12.13추천 1
184952연애삭제된 게시물 (1)오카782019.12.13-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