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게임 0
아이템

실시간인기

161921 방금 고백했는데 ㅠㅠ [123]

  • 주소복사
  • 추천 61
  • 비추 2
Minerals : 1,860,981 / Level : 총수
DATE : 2019-07-23 04:29:32 / READ : 27612
신고

 

걔랑 나랑 대학생인데 둘다..

 

2주 이상 카톡도 매일 한시간 간격 안으로 하고

 

밥은 거의 매일 같이 먹다시피 하고 술도 둘이 자주 먹고

 

주말에 대학로 가서 연극도 보고 오고 그랬는데..

 

오늘 열한시에 술먹자길래..

 

술먹는데 둘다 취하고 서로 귀엽다 이쁘다 분위기도 좋았는데..

 

그래서 나는 술집 나와서 집데려다주면서 걔네 집앞에서 고백하려고 했는데..

 

집앞에서 고백했는데 갑자기 갑작스럽다면서 생각해보겠다고 하고 들어감..

 

시발 편의점에서 육개장 하나 사서 말아먹고 글씀..

 

아무리 생각해도 내가 오바해서 고백한건 아닌거 같은데 무슨 심리인지 모르겠음..

 

술집에서 나와서 집데려다 주는길에 걔가 자꾸 고백하라는 느낌도 일부러 주는거 같아서

 

내가 반 장난스럽게 끼부리지마라 못참겠다 뭐 이런식 멘트도 쳤는데 분위기 좋게 웃고 넘어가다가

 

걔네 집앞에서 고백했는데 갑자기 갑작스럽다하고 지금 대답못하겠다고 하고 들어가니까 존나 벙찐다..

 

술쳐먹고 써서 글 ㅈ병신같이 쓴거같긴한데 무슨상황인지 말좀해줘 존나 시발 잠이 안온다 ㅠㅠㅠ


 


7/26

어떻게 됐는지 물어보신 분들이 많아서요..


방금 만나서 걔가 사귀자고 말해줘서 사귀기로 했습니다 ㅠㅠㅠ 이틀동안 진짜 말라죽는줄알았네요

댓글 조언해주신 분들 감사합니다 !!! ㅠㅠㅠ

이틀뒤에 연락와서 학교좀 걷다가 걔가 사귀자고 했습니다 이쁘게 만나겠습니다 !!

IP :


NoSubjectNameReadDateVote
166363상담너네들 남자끼리 만나면 뭐해 알로알로에518:48:54-
166361상담조국 사퇴든 문재인 탄핵이든 자살이 개꿀 (2) 비행기좋다3518:23:43-
166360질문나같은사람있음? (9) 손날패기12118:09:38-
166359상담전여친만나러간다 (5) 호루라이27317:51:41-
166358질문웃는 얼굴에 침 못뱉는거 맞냐? (1) erdfcv8917:35:22-
166357질문구몬은 선생님 초이스 못하냐? (6) 토스무랑24517:31:24-
166356상담섹시한 메갈녀.jpg 17+ 호루라이56817:21:03비추 1
166354조언1대1 합법적 소개팅 꿀팁알려준다 (21) 악당36217:16:20-
166353질문웃통까고 노출 심한 여자한테 매력 못느끼는 사람 (5) 깐밤37217:03:15-
166352상담좋아하는 여자애랑 카톡 중인데 (22) 안지연45916:43:10-
166350연애대학 CC할거면 아싸 만나는게 나음 거지히어로즈19616:32:43-
166349연애대학때 연애 못해보면 가망없냐 (8) 흐규규규22316:26:01-
166347질문내가 조급한건가 이거 사귈 수 있을거같음? (55) 나가야발련아35316:15:07-
166346질문여친이 콘돔끼고 하면 작열감때매 아프다는데 (6) 꺄로롱56115:52:07-
166345질문30살까지 1억? 자가 집? (10) 잠든건29715:50:00-
166344질문바이브레이터 싸게 좀 살 수 없냐 (13) 안에싸보고싶다34615:09:02-
166343연애소개팅앱중에 가장 괜찬은게 뭐냐? (13) 비계인간35414:50:53-
166342연애여자 사귀고 싶으면 (2) 사는게힘들다32414:49:17-
166341연애그대와 가장하고 싶은 것들~ 행복story17114:48:49추천 2
166340조언차는그냥 (4) 스팽킹17714:54:00-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