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게임 0
아이템

254612 클템방송 보는데 [4]

  • 주소복사
  • 추천 0
  • 비추 0
11
JMG ()
Minerals : 94,915 / Level : 마왕
DATE : 2019-09-22 03:24:54 / READ : 759
신고
가렌픽했는데 왜 이즈라고 하는거임?? 
이런 스크림 밴픽 첨보는데 설명좀
IP :


NoSubjectNameReadDateVote
공지사항20주년 이벤트 당첨자 발표 (25) YGOSU28772019.10.17-
292171나락전 몇시더라 습하클링318:31:21-
292170저거 스방게 어그로꾼ㅋㅋ 우지연봉 100억드립치고있네ㅋㅋㅋ (1) NGNCNg1118:30:15-
292169이새기들은 기사 몇줄 읽고 페이커 연봉 50억! ㅇㅈㄹ하고있네 (5) 부활한JY3318:27:52비추 2
292168다시하기 안하는 애들은 뭐임?  혜리♥1518:27:41-
292167이게 맞는 비교냐? 오늘도 박자2818:26:37-
292166페이커 연봉 50억 맞음ㅇㅇ 재계약하기전이 30억이엿음 (5) 남가주동9018:24:16비추 1
292165카나비 사건에 국회의원 1명 더 참전, 선수보호법 발의 (2) 미래로8118:24:35-
292164와 방금 겜 하는데 충격적이네 (4) 존프루시안테란11318:17:57-
292163징동 오피셜 떴네 ㅋㅋㅋㅋㅋ (5) #_122918:16:05비추 2
292162더샤이 연봉 50억 우지 100억 (13) 부활한JY22118:12:33-
292161대깨맥=대깨문 지들이랑 의견 다르면 모두 적폐,알바취급 부활한JY3018:10:23비추 2
292160슼은 경기력보니깐 스플잡고 담원한테 처맞을거같던데 (4) 출석정보7318:10:20비추 1
292159정치선동 일삼는 씨맥은 e스포츠판에서 영구 제명 해야한다 (2) 부활한JY10618:07:12비추 5
292158듀크는 근데 왜 중국간거임 (10) 하퍼신18318:05:19-
292157의자딸 왜케치냐 페독새퀴들아 (1) 발승혁6118:03:42비추 3
292156그리핀 IG경기에서 타잔의 진면목을 볼 수 있을듯 (5) HECTORR8618:02:47-
292155근데 슼이 테디 계약 끝나면 어케하려나 (5) S.져스트14618:01:34-
292154씨맥은 불쌍한 그리핀 어린선수 6명 인생 망친 죗값은 반드시 치러야함 부활한JY5918:01:19비추 1
292153후니도 더샤이급 인재였는데 (16) 발승혁23817:58:50비추 1
292152소드 걍 다 버리고 여태까지 한걸로 보면 됨 발승혁6217:57:40-
글쓰기

리그오브레전드의 TODAY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