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게임 0
아이템

245119 엘리스가 왜 1티어 된거임? [5]

  • 주소복사
  • 추천 1
  • 비추 0
Minerals : 236,440 / Level : 부자
DATE : 2019-09-12 03:40:05 / READ : 711
신고

상향 먹은거냐 아니면 탑티어들이 내려온거냐



NoSubjectNameReadDateVote
공지사항리그오브레전드 게시판 이용안내 (2020-04-28 업데이트) (15) YGOSU353352020.02.14비추 30
597722정글할때 올차단박고하니간 승률 10프로정도 더 올라가는듯 (2) 프후6115:44:40-
597721원딜 신화템 정리(롤갤펌).gif (2) 하리크12515:44:21-
597720Lpl은 안봐서 모르겠는데 피넛 저거 되게 신기하네ㅋㅋ 번리플핸풀벳7915:44:19-
597719lgd경기 진짜 ㅈㄴ 노잼이네 광각4015:44:07-
597717신화템 나오면 키셋팅 어케하지 번리플핸풀벳5315:29:33-
597716피넛이 어제부터 정글링 몇캠 포기하면서 그냥 라이너 다이브쪽만 깔끔하게 하네 번리플핸풀벳5315:25:27-
597715프리 시즌부터 이즈 3단 대쉬 가능 .gif (5) 하리크20815:25:00추천 3
597713칼리 vs 진 이면 (4) 번리플핸풀벳8415:22:51-
597711크레이머 ㅋㅋㅋㅋ 테디데프트미스틱4315:21:25-
597710시비르도 캐리가능한가요? cjh3515:15:26-
597709밴픽 레가시 승 번리플핸풀벳2715:12:46-
597708슬럼프가 찾아온듯하다 (11) Fanamera21413:56:13-
597707딜량 존나 신기하네 진짜ㅋㅋ (8) 번리플핸풀벳32613:51:20-
597706미니언 없이 포탑 때리면 데미지 안들어가잖아 (1) 프후14313:42:58-
597705담원 스크림 전적이 거의 대떡으로 발랏던데.. tes도 3ㄷ0이고 (9) 포크극혐35013:31:34-
597704한화새기들은 걍 기대가안돼 프로유입충5413:22:03-
597703캐드 영재는 솔랭점수로 컷했나보네 (2) 천상계제일계26313:18:20-
597702민찬기는 진짜 플레는 아닌거같은데.  (2) 몰랴26513:16:02-
597701데스 적게하고 딜 적게넣기 vs 많이 죽고 딜 우겨넣기 (7) Unveiling15413:13:20비추 1
597700한화는 고액 탑 정글부터 정리하는게 맞지않나 (2) 실력파장인20113:02:48-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