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게임 0
아이템

228776 욕박다가 고소드립 먹었는데 좀 쫄림 [2]

  • 주소복사
  • 추천 0
  • 비추 0
1
고찰동 ()
Minerals : 530 / Level : 거지
DATE : 2019-06-21 01:26:18 / READ : 144
신고

정글하다가 뭐 별거도 안했는데 서폿이 정글차이 정글차이 이러면서 신경 살살 긁음


그러다가 원딜이 탈주함 끝날 때 되니까 서폿이 정글차이 이러면서 입 개텀 


나 빡쳐서 doal 뒤진넘 ^^ㅣ발련아 등등 욕설함 그리고 끝나고 친추 받으라 그럼


친추 받으니까 봇듀오 탈주한 넘이 알고보니까 듀오였던 거임 ㅅㅂ 옛날에 찾아봐서 아는데 듀오는 뭐 고소 성립 가능하다며?


친추해서 2대1로 일기토 뜨는데 서폿넘이 고소드립 치면서 번호까고 전화 걸라 그럼 


2대1로 내가 전화 왜 하냐고 그러니까 쫄리냐 그럼


쫄리긴 니 애미 XX가 쫄린다 이렇게 보내고 걍 클라 끔


이거 고소 씹가능이냐 시발 웬만해선 안쫄리는데 듀오에다가 중간에 갑자기 번호깐거 땜에 좀 쫄린다 

IP :


NoSubjectNameReadDateVote
공지사항[해결완료] SSL 문제로 현재 일부 안드로이드 기기에서 접속 오류가 있습니다 (33) YGOSU158452019.06.14-
232885와드 닉멀로하지203:38:19-
232884리신 prc72803:35:40-
232883시발 드디어 오늘이구나 롤체 패치날 유프라카치아2403:21:31-
232882야메식 라인별 성격 (1) 무임승차6402:22:57-
232881자랭은 배치 원래 짜게줌? (1) 변절자3402:03:58-
232880탑솔 2가지질문 (6) 사우나일진9601:37:10-
232879이즈리얼 같은 스킬기분 원딜 좋은놈 추천좀 (6) 이게나라가9501:31:02-
232878드.디.어 打炮4601:12:05-
232877김민교솔방은 ㄹㅇ 못보겠네 (4) 흐어헣엉21100:32:43-
232876닷지는 이렇게 해야지 (1) 오늘을잊지않겠다13000:21:06추천 1
232875관전강의 오늘 2개 찍었고.. (5)푸르스트1222019.07.16비추 1
232874닷지해야되는애들 리스트짜준다 (1)아졸리다1432019.07.16-
232873대한민국에 정신병자들이 얼마나 많은지 알고 싶다면 롤을 하라 (1)교정공무원712019.07.16-
232872롤토체스 내일 결승이랑 이벤트전 다하는거임? (1)진지드세요792019.07.16-
232871다이아2 계정 팔려고하는데 보통가격얼마받음? (3)sandro1562019.07.16비추 1
232870그리핀 소드의 자신있는 카밀 트리플킬 하이라이트 hatfelt692019.07.16-
232869롤체에서 운7 기3 뜻이 뭐에요? (7)리무루2172019.07.16-
232868진수인가 이분 여자임 남자임? (2)리무루1092019.07.16비추 1
232867채팅으로 욕하는 애들은 부캐거나 승패 상관없는 놈들이냐? (6)와드쟁이652019.07.16비추 1
232866와 다이아 승급전 5수끝에 드디어 왔다.. (2)애매792019.07.16비추 1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