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게임 0
아이템

228775 정글이 젤 천한 포지션인것 같다.

  • 주소복사
  • 추천 0
  • 비추 0
Minerals : 521,059 / Level : 재벌
DATE : 2019-06-21 01:22:10 / READ : 184
신고
못하면 그냥 썅욕을 먹음.


NoSubjectNameReadDateVote
공지사항리그오브레전드 게시판 이용안내 (2020-04-28 업데이트) (15) YGOSU315432020.02.14비추 27
566321와 시예 존나잘하네 미친 시벌ㅋㅋㅋ 느귿2219:37:39-
566320제발 한화야 2대떡으로 DRX잡아라  (3) 티원리버풀한화IG7719:29:25-
566318한화 몇분 버틸꺼 같음? (2) lalslddkdkdl6519:17:44-
566317이렇게 붙으면 어느팀이 이김? 객관적으로  (3) ressaddsf9819:01:29-
566316설해원잡고 저렇게 신내는게 맞냐? (3) Chovy18118:53:49-
566315프로경기에서 1904가 나왔다고?? (2) 아무거나201822318:52:30-
566314내년에 덕담+미아 바텀듀오 되는거 보고싶다 (1) 체그노마10618:46:16-
566313미친타워맨 ㅋㅋ 구락스말투 전염시켰누 프로유입충6618:44:43-
566312롤게 오랜만이네 ㅎㅇ 베든3518:44:38-
566311대회직전 연습중인 표식 (3) lalslddkdkdl32618:41:40-
566310진짜 프로맞나 미아는 ㅋㅋㄱㅅㅂ 과감한앞점멸!! 느귿5218:40:29-
566309요즘 투신 폼 역대급인듯 프로유입충11118:39:32-
566308클템 포장하는거 엄재경 이상인듯 느귿7918:38:41-
56630720킬 개아깝다 ㅋㅋㅋㅋ 레드안주면던짐4018:38:32-
56630619 0 4  ㅅㅂㅋㅋㅋㅋㅋㅋㅋ 간다라라나5418:38:24-
566305오늘 경기를 서머시즌 OME경기 1위로 선정합니다 프로유입충4818:37:48-
566304익수는 진짜 장점이 하나도없지않음? (8) 고등어초밥17918:36:39-
56630317킬은 첨보네시발 느귿5218:35:52-
566302kt 애들 뭐하냐ㅅㅂㅋㅋㅋㅋㅋㅋㅋ 간다라라나7018:34:15-
56630114 0 2 케이틀린 ㅅㅂㅋㅋㅋㅋㅋㅋㅋ 간다라라나8018:31:30-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