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게임 0
아이템

184009 레이지 입장에서 흔한팀 꼭 들어가야하나? 생각도든다 [1]

  • 주소복사
  • 추천 0
  • 비추 0
36
루페온호크아이 (180.71.YG.YG)
Minerals : 431,684 / Level : 재벌
DATE : 2019-05-16 23:58:02 / READ : 184
신고
쟤 스크림 10연패 넘게해서 멘탈 씹갈린 상태라는데ㅋㅋ

멸망전 안하려고 하는이유도 혼자 너무 힘들다고
IP : 180.71.YG.YG


NoSubjectNameReadDateVote
공지사항게시물 신고 기능 변경 안내 (34) YGOSU106212019.04.25-
공지사항게시물 이미지 관련 오류 제보 바랍니다 (38) YGOSU59022019.05.07-
209410밴픽만 보면 와치팀 무난해보이넼ㅋㅋ ghsfwfd1922:10:55-
209409흔한 피들 베이가를 왜안하지 푸류인2622:10:24-
209408도대체 피들 베이가 소라카 왜안하냐ㅋㅋㅋ (3) asdfghjkl7656322:10:20-
209407흔한 탑정글이 초반에 쇼부 못내면 와치팀 개씹꽁승각 루페온호크아이2422:10:19-
209406흔한 = 베이가 피들 안 한다? 그마값 이하 개씹 떡락 (3) 자나깨나6022:09:49-
209405흔한 본선오니까 되게 안정적인 서폿 하네 (2) 배달음식7422:09:39-
209404밴픽은 와치팀이 확실하게 다먹고들어간거같은데 (2) La Ferrar110422:08:59-
209402해물팀은 코치가있는게 제일문제임 (7) hPlE22722:07:35-
209401와고 롤게주인팀 한다 ㅋㅋㅋㅋㅋ ghsfwfd5722:06:34-
209400조경훈 저라뎃팀일 때도 말 수 적었음? (6) 자나깨나21722:06:27-
209399지금 스크림안하는거 뭐라하면안돼 사람볼줄암3722:07:08-
209398흔한 레오나 도대체 왜하냐ㅡㅡ 어휴 (5) asdfghjkl76515022:06:04-
209397속보 서도일 시작부터 멘붕 (1) 푸류인22022:05:49-
209396근데 이상호 아직도 랜딩이랑 같이삼? 근황 아는사람 (5) 서리루12322:04:55-
209395해물파전팀 싹다 방종 했네 ㅎㄷㄷ (9) 12가지영양소30622:04:41-
209394조경훈 왤케 집중 안하냐고 다들하는데  (4) Cosmicboy9425522:06:33비추 2
209393멸망전 몇시즌뒤면  (2) 후배위하는선배21122:02:32-
209392해물파전팀 종학이가 자크를 하면 안됐지 않았음? (8) 12가지영양소16122:02:17-
209391조경훈 이따구로 할거면 왜 나온건지 모르겠네 (6) 110키로근돼32722:01:58-
209390종학이도 챔폭좀 늘려야겟노 (3) 숄라이필립스12522:01:28-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