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게임 0
아이템

169321 탑에 코태라는애는 잘함? [5]

  • 주소복사
  • 추천 0
  • 비추 0
7
대표님32 (211.36.YG.YG)
Minerals : 21,640 / Level : 고수
DATE : 2019-04-23 22:59:08 / READ : 408
신고
멸망전 기뉴다팀  탑에 코태라는 친구 들어왔는데 잘함?
잘 모르는 bj라서.
IP : 211.36.YG.YG


NoSubjectNameReadDateVote
공지사항게시물 신고 기능 변경 안내 (34) YGOSU88092019.04.25-
공지사항게시물 이미지 관련 오류 제보 바랍니다 (35) YGOSU45902019.05.07-
193156카일이 빡종햇다고 뭐라하는사람있네 (4) 왕평5104:12:07-
193155근데 눈길이가 먼저시작한건맞자나 (1) 미퀴4304:11:44-
193154전시즌 멸망전 조경훈 어느정도였음? (1) 사람이에요4104:11:12-
193153눈길이 멘탈 존나 약함 ㅇㅇ lanuarius4304:10:26-
193152이리아악시 조합 지난 멸망전때 웃겼는데 (1) 고성능4504:10:19-
193151애매하게 이쁜애들이 김치짓함 와고유망주6504:08:39-
193150이리야는 방송을 하는데 눈길이가 멘탈 터졌네 (4) 고성능15704:05:55-
193149제동빠팀 서폿 실력을떠나서 진짜존나 김치스멜남 (9) IlIIIIIIllllllll23604:02:38추천 2
193148주영이이이 부케 아예 없다고 했었나? (15) 입차주의24004:00:41-
193147이리야 웃긴데? ㅋㅋㅋㅋ (2) 고성능18704:00:03-
193146어디팀이 전력약화가 제일심하냐? (6) 수신양호20903:59:33-
193145나라카일팀 플딱이 해삼이 조나 하기싫어가지고 4게임 내내 궁셔틀하고 던지고 자빠졋네  (1) 왕평8704:07:44-
193144이리아를 설명하면 ㅋㅋ 진짜 못하고 말 존나 안들음 ㅋㅋㅋ (2) 네발컷17603:58:15-
193143제동빠팀 주영이 방구석 수사대에서 킹리적 갓심 또 발동됬던데 (1) 홍이느이26603:55:31비추 6
193142도파 시발 빨리 1등찍고 방송켯으면; (3) 와고유망주15003:52:51-
193140내가 눈길이라도 빡칠거 근데 ㅋ (4) 미션임파서블32203:51:29-
193139계정공유하는 새기들때매 내가 티어못올렸다 생각하니까 더 치가떨린다 (4) 와고뒷북반12803:51:04비추 1
193137주영이이이 쟤 존나답답해도 어쩔수없지 쟤가 팀살렸는데 lastman26203:47:20-
193136오또케오또케하는거 답답하긴하다 (7) wfjdjw44403:40:15-
193135팀원 교체된팀들 여러팀 분위기 조졌네 (14) ka-y63503:37:13추천 1
글쓰기

리그오브레전드의 TODAY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