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게임 0
아이템



삭제된 게시물입니다





NoSubjectNameReadDateVote
111989또또또 대통령이란 놈이 인간쓰레기마냥 대놓고 선동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허허허헛헛허5421:39:12-
111988???: 남북관계에 대해선 제가참 보람을 느끼는 부분입니다 그립2521:37:32-
111987저기 있는 사람들 정체 파이루트1321:37:17-
111986남북문제는 보람을 느낌? (1) 파이루트4221:32:03-
111985북한문제 정상인 비정상인 (1) 허허허헛헛허4521:32:14-
111984탈북민들이 강제북송 애기에 아가리 꾹 다무는게 무슨 소통이냐 ㅋㅋㅋ 딸치다걸린부처4921:27:06-
111983북한년들은 걍 아가리 하는게... 그립3621:26:35-
111982와 씨발 질문수준 골때리네 Kostom5521:26:28-
111981깨문이들아 힘내 파이루트2721:24:11-
111980삭제된 게시물 그립1121:24:06-
111979내가 볼땐 앞줄은 미리 짜놓은 애들이다 파이루트3521:22:32-
111978미세먼지공약  질문하고싶네요 컴그리거3721:20:16-
111977뭐 어쩌라는거지? 허허허헛헛허6721:16:59-
111976방금 나오신 장애인 분과 이 분 동일인물 맞냐??? (1) 리틀보이&펫맨14521:14:09-
111975대깨문들 문재인 수준 보이니 부들 부들 거리네 파이루트5721:13:52-
111974철수가 대본 외워온애 다그치네 (1) 파이루트9121:12:25-
111973음지에 있던 일베고수 베충이 다 튀어나오네 (2) 올포원5121:11:57-
111972광주시 ㅋㅋ 파이루트3821:11:24-
111971내가 볼땐 80프로는 대깨문 20프로는 방청객 (1) 파이루트5521:10:52-
111970애새끼들 거 존나 말 많네 (2) 소소하군3921:10:46-
글쓰기

정치/토론의 TODAY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