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게임 0
아이템

108562 조국이 완전 좆된점 [14]

  • 주소복사
  • 추천 2
  • 비추 1
Minerals : 789,864 / Level : 재벌
DATE : 2019-09-12 13:22:55 / READ : 720
신고
법무부장관이라  교정당국 검찰등 모든 법무부조직을 관장하고 인사권을 쥐고있으나 딱하나 맘대로 못하는게 검찰의 수사에대한 지시나 개입임 초임검사의 작은 수사에 대해서마저 전화한통 잘못넣으면 직권남용에 해당됨
오직 검찰총장만을 지휘할수있음
근데 윤석열이 지휘를 거부함 근데 또 해임도 안되는 2년보장임
그러면 지휘권발동을 통한 정식지휘를 해야하는데
나 수사하지말아줘 내 마누라 수사하지말아줘라고 정식발표로 수사지휘를 할수가없음
그럼 인사권인데 정부조직의 인사는 정기인사를통해 객관적인자료나 평가를 내서 하는거지 맘대로 하는게 아님
이걸 맘대로했다가 안태근이 서지현  지방좌천한댓가로 역시 직권남용 2년받음

내년2월이 정기인사라 사실상 수사를 막기가 불가능함

검찰 특수부는 사활을걸고 추석도 반납하고 캐고있음
반면 법무부는 다 고향갔고...
검찰은 총장 아래로 모든검사는 총장에 충성하는 검사동일체이고 법무부는 조국이 콩밥먹든가 말든가 내알바아님
조직내에 끈끈한 사시동기가 있는것도 아니고 추악한 이면때문에 법조계의 시선이나 평판이 좋은것도 아님 

그러니 도움을 요청한게 인천가있는 민변출신의 지인하나부르고 오죽없으면 울산에있는 안면도없는 임은정이나 찾을수밖에 없는거임
남은건 조국이 인사이동을하고 특수부를 와해시킬수 있을때까지 윤석열의 수사결과가 더뎌야하는데...

5촌조카는 작정하고 20억땡겨서 잘 잠수탔는데
애먼데서 스모킹건이 터졌음
증권회사직원을 충청도까지 부르고 변장까지하며 짱박았던 
정경심의 pc하드와 조국집의 pc하드...
이게 별게 아니면 굳이 증권회사직원까지 불러서 하드를 짱박을 이유도없고 무엇보다 폐기하는게 당연한데 폐기를 안하고 보관을 지시한거보면 폐기하면 안되는 중요한게 있는거임
이 두개의하드를 증권회사 직원이 검찰에 갖다주고 손절쳐버림 물론 모든걸 진술하고...
그럼 남은건 이 하드자료를 분석해서 그걸 근거로 정경심을 소환조사 또는 내용 에따라 구속시켜버리면 거의 끝남 
조국에게 남은 시간... 길게 일주일본다
시간이 너무 없음 







NoSubjectNameReadDateVote
공지사항[공지] 정치/이슈 게시판으로 명칭이 변경되었습니다. (12) YGOSU47722020.03.24비추 27
139822현재 보수에 하태경 말고 대통령감 있음? 칸나 카무이1122:39:51-
139821유시민 국가보안법 위반 아닌가 찬양죄  (2) 사상검증하자14720:21:44-
139820니들 정동영이 대통령감이었다고 생각함? (6) 초코맛치킨22819:33:08-
139819개천절 집회 나가는 사람 있음? (4) 칸나 카무이18618:13:26비추 2
139818부산은 걍 당당하게버려라 (2) 방구석제동30317:17:01-
139817추석 끝나면 바로 코로나 확진자 공포정치 하겠네.jpg (3) 아불리가29017:04:45-
139816좌좀들 평균수준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 방구석제동33416:26:14추천 2
139815추석인데도 싸우고 있냐? 판도라상자 ^^*6915:56:58-
139813전세계 전문기관에서 월북이라고 말함???? (5) 키키카카코코22815:34:36추천 1
139812유시민 진짜 왜 이래........ (4) 방구석제동38415:10:01추천 2
139811문재인 뽑은 놈 개돼지라고 떠드는 놈의 착각 (4) 밸패는유저가19715:07:56비추 2
139810아직도 추미애 부정청탁 안했다고 믿는분들 있나여?? (8) 인방감성터짐18814:47:32비추 1
139808대깨문 집합 사이트좀 알려줘 (7) 삼호어묵18814:31:36-
139807나라맞냐? (3) 애국의병10814:24:47-
139806윤미향은 털렸는데 왜 베트남전 한국군학살 선동하는 구수정은 안털리는걸까? (3) 아키야마미오15414:11:49추천 1
139805미 대선 토론 ㅇㅈ 또함? (2) 히힝ㅎㅣㅇ75111:46:23-
139803유재석vs문재인 (1) 어그로재밌음..33710:02:43비추 1
139802조용필 오지게 욕처먹은이유 (16) 어그로재밌음..95709:24:57추천 2
139801ㅅㅂ ㅋㅋㅋ 시청률보소 (1) 어그로재밌음..64607:57:34-
139800개천절집회 문재인이 잘못한겁니까? (16) 이랏샤이54202:14:23비추 2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