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게임 0
아이템

108559 근데 공수처가 옛날 의금부 역할이냐? [3]

  • 주소복사
  • 추천 0
  • 비추 0
11
ZEITE
Minerals : 618,562 / Level : 재벌
DATE : 2019-09-12 12:39:31 / READ : 315
신고
공수처는 누가 견제하냐 근데..?

검찰개혁이 필요하긴 한데

왜 꼭 조국이어야 되나...


NoSubjectNameReadDateVote
공지사항[공지] 정치/이슈 게시판으로 명칭이 변경되었습니다. (12) YGOSU47712020.03.24비추 27
139821유시민 국가보안법 위반 아닌가 찬양죄  사상검증하자5720:21:44-
139820니들 정동영이 대통령감이었다고 생각함? (4) 초코맛치킨15419:33:08-
139819개천절 집회 나가는 사람 있음? (3) 칸나 카무이14718:13:26비추 2
139818부산은 걍 당당하게버려라 (1) 방구석제동25217:17:01-
139817추석 끝나면 바로 코로나 확진자 공포정치 하겠네.jpg (2) 아불리가25917:04:45-
139816좌좀들 평균수준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 방구석제동29816:26:14추천 1
139815추석인데도 싸우고 있냐? 판도라상자 ^^*6515:56:58-
139813전세계 전문기관에서 월북이라고 말함???? (5) 키키카카코코20515:34:36추천 1
139812유시민 진짜 왜 이래........ (4) 방구석제동34915:10:01추천 2
139811문재인 뽑은 놈 개돼지라고 떠드는 놈의 착각 (4) 밸패는유저가18215:07:56비추 1
139810아직도 추미애 부정청탁 안했다고 믿는분들 있나여?? (8) 인방감성터짐17214:47:32비추 1
139808대깨문 집합 사이트좀 알려줘 (7) 삼호어묵17814:31:36-
139807나라맞냐? (3) 애국의병10414:24:47-
139806윤미향은 털렸는데 왜 베트남전 한국군학살 선동하는 구수정은 안털리는걸까? (3) 아키야마미오15114:11:49추천 1
139805미 대선 토론 ㅇㅈ 또함? (2) 히힝ㅎㅣㅇ74611:46:23-
139803유재석vs문재인 (1) 어그로재밌음..33410:02:43비추 1
139802조용필 오지게 욕처먹은이유 (16) 어그로재밌음..94209:24:57추천 2
139801ㅅㅂ ㅋㅋㅋ 시청률보소 (1) 어그로재밌음..63907:57:34-
139800개천절집회 문재인이 잘못한겁니까? (16) 이랏샤이53502:14:23비추 1
139798아니 시발 해류고 지랄이고 월북이고 다 맞다고 쳐 (10) The learned36601:16:03추천 2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