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게임 0
아이템

101256 문재인이 불운을 몰고다니는 거 같긴 하네ㄷㄷㄷ [5]

  • 주소복사
  • 추천 9
  • 비추 0
Minerals : 809,935 / Level : 재벌
DATE : 2019-06-12 17:19:30 / READ : 634
신고






    문재인 노르웨이 도착 3시간만에

    수소충전소 폭발!!!!!


    현대 연료전지차 판매금지ㅋㅋㅋ


    이정도면 과학이네 과학



    문재앙 ㅅㄲ

    ㅉㅉㅉ



    ※ 운영자에 의해 2019-06-12 17:58:20엽기자랑 에서 이동된 게시물 입니다
    IP :


    NoSubjectNameReadDateVote
    공지사항[공지] 정치/이슈 게시판으로 명칭이 변경되었습니다. (12) YGOSU32852020.03.24비추 23
    133526뭐든지 한쪽으로 존나 치우치면 그것만큼 한심한게 없음. (11) 야신성지고7310:44:11-
    133525백선엽 장군 폄훼하는 사람은 그냥 대한민국 사람이라고 생각도 하지마. (23) 애국의병13309:56:17추천 2
    133524this is  korean style (4) 하쉬23109:22:35추천 1
    133523백선엽=전쟁 영웅 박원순=성범죄 영웅 (7) justeel15009:09:00추천 1
    133522백선엽 친일 논란 이후에도 나온 또 다른 논란.jpg (42) 모든것55308:34:17비추 5
    133521역시 갓철수 (2) 늦게온형1267103:25:29추천 140
    133520박원순 비서 신상터는 남자들...2차가해 심각.news (3) 텀블러커피190102:27:14추천 1
    133519안희정 미투 당시.. 영혼 이탈.. (1) 영자1835808:06:43-
    133516와고변기형 애국보수인거 다압니다!! 갓제이d5005:34:18-
    133515근데 여기 애들은 미국 [피자 게이트] 관심 있는 애들 없냐? (6) The learned17204:11:36비추 2
    133514역겨움이 싫으면 클릭 절대금지 (3) 전국시대영웅백기49700:31:56-
    133513많은 동참 ㄱㄱㄱㄱ (3) 민주시민의힘18500:24:32비추 2
    133512좌파랑 페미는 같은 동료였는데 이번사건으로 찢어지겠네 (4)공포게시판보땅이3852020.07.11-
    133511공소권없으니 박원순 무죄주장하네 ㅋㅋ (6)아닭다락6492020.07.11-
    133510한국판 뉴딜 계획 발표…기준금리 낮추나 (6) 홀로코스터2482020.07.11-
    133509김정은 롤코타 하나 기록충23572020.07.11비추 1
    133508전남일보에서 부동산대책 깜 (1) 홀로코스터1602020.07.11-
    133507김여정, "올해 북미회담 없다"...김정은-트럼프 친분은 강조 (1) 홀로코스터682020.07.11-
    133506병신 북한 홀로코스터1052020.07.11-
    133505박주신 (3) 홀로코스터1722020.07.11-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