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게임 1
아이템

3893 패오엑 두번째시즌 하는데 첨할때랑 다르게 뭔가 전나잼없다 [3]

  • 주소복사
  • 추천 0
  • 비추 0
Minerals : 2,177,111 / Level : 총수
DATE : 2019-09-10 13:58:15 / READ : 340
신고

액트1부터 액트10까지 길도 다알고 내용도 다알고

보스패턴도 다알고

스토리도 첫시즌할때 두세번 다 읽어봐서 다알고

그래서 그런지

먼가 전나노잼이넹


바뀐건 군단에서 진균인가? 그거인데

그냥 그것뿐임


액트10빠르게깨고 맵핑하면서 그냥 템노가다 하는재미..


명인의전당은 괴짜빌드 1명구해서 괴짜캐릭2명으로 깨야하는데

명인의전당 클리어하는거 빼면 맵핑이나 다른거 전나구려서 그거클리어용으로 키우기엔 너무시간낭비고


다른 겜처럼 pk가 재밋는것도아니고


겜은 먼가 잘만든거같은데 다음시즌시작하니까 재미가 반감되는듯


첫시즌때 캐쉬박은거 후회되누 ㅠㅠ



NoSubjectNameReadDateVote
공지사항콘솔/PC게임 게시판 이용안내 (12) YGOSU72232018.08.20추천 7
6619플스 샀는데 까기 귀찮네.  (2) 파랑새얌12811:36:13-
6618포트나이트 개꿀잼이다... 엄근찐6811:36:17-
6617이번에 다렉에서 겜 팔길래  자고싶다4411:27:17-
6615철권7 킹 세이류 찍었습니다.. (19) 파이리더덕구이2582020.09.29추천 2
6614다잉라이트 질문좀 합세다부락쓰미732020.09.29-
6613플스4 위쳐3 오메 ... (14)남성피해자5892020.09.29-
6612데바데 질문 (1)유동폭격기1252020.09.28-
6611데이즈곤 해본사람? (3)니가인간이냐1192020.09.28-
6610바람의나라 (5) 빅백캐논3082020.09.28추천 1
6608혹시 원신 하는 흑우 없제??? (2)다미3112020.09.28-
6607진짜 11월만 기다리는중... (2)니가인간이냐3602020.09.28추천 2
6606포켓몬 하려고 안드로이드 공기계 사려는데 (7)편안함으로2472020.09.28-
6605포켓몬에 대해잘아는사람 (13)조용하자배아프다2002020.09.28-
6604콘솔 생뉴비 질문 (전문가분들 도움좀 ㅠㅠ) (10)15복학생1302020.09.28-
6603플스4 프로에다 ssd 연결하면 차세대 겜도 무리없을까요 (8)삶은 고구마다.2442020.09.28-
6602로켓리그 기존 소유 유저들 에픽계정 연결하니까 차랑 템 주네 향단1022020.09.28-
6601발로란트 벌써 핵나왔네 (1)노스탤지어2242020.09.28-
6600조이스틱 추천 부탁드립니다! (4)궁신1232020.09.27-
6598롤코타3는 롤러코스터 다 직접 제작해야됨??? (1)매운칠리소스3552020.09.27-
6597최신겜 할겜없음?? (12)근원은무관7362020.09.26-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