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게임 0
아이템

11419 오늘 사고날뻔했다 ㅅㅂ [10]

  • 주소복사
  • 추천 0
  • 비추 0
Minerals : 4,130,655 / Level :
DATE : 2019-09-12 00:43:34 / READ : 792
신고
헤드램프가 led가 아니라서 밝기가 약한데 우리동네가 읍 리 단위라서 가로등 불빛이 거의 없음 ㅅㅂ 교차로에서 신호받고 직진하는데 가다가 왼쪽으로 핸들 틀어야되는데 반대차선 차들 헤드라이트 너무 쎄서 차선 두개인줄 모르고 그냥 쭉 직진하다가 사고날뻔함 ㅅㅂ 보니까 내차선은 한참 왼쪽에 있더라

와 시발 옆차 딱봐도 존나 놀란티 존나 나고 나때문에 개좆될뻔함 ㄹㅇ

유도선도 없고 반대편 라이트 존나쎄고 가로등없으면 시발 어떻게하냐 도대체 개좆같네
IP :


NoSubjectNameReadDateVote
11598그랜저 k7  추천좀... (4) 노가다김씨5820:49:15-
1159710아반떼 vs 12쏘울  차잘알형님들 부탁드립니다.. (6) remorse5720:18:46-
11596자동차 보험 (첫 차) (2) 추천해쥬새여8518:33:45-
11595형들 질문! 렌트카 보험 (1) howareyou5617:52:07-
11594님들 이거...머플러 교체비용 얼마나나올까요 (3) 이거보려고가입11717:45:52-
11593포르쉐 타이칸이 테슬라 모델 s에게 뉘르에서 크게 밀렸다고함 (3) 꼼산당원15016:52:55비추 2
11592요즘신기한 자동차기술 (3) 凸빡이17016:42:10-
11591밤에 차선변경할때 뒤에 차가 라이트 안켜서 박으면 (10) 폭신폭신수면양말19515:59:35-
11590요즘 디젤차 타는 사람 꿀팁 (5) 凸빡이29814:31:19-
11589오토바이 타는사람 있냐?? (7) 다리장애22112:58:59-
11588편의점땜에 2차선 도로길가에 3분 주차해도 벌금무냐? (5) 아이코스222912:07:13-
11587운전자보험 질문좀 드려도 될까요?? (4) 인생공작소9811:46:07-
11585나도 뺑소니당했당 (10) 부천이최고야!35611:06:55-
115845300 한도 외제차 추천해주세요 (5) 붉은고기24310:56:43-
11583뺑소니 신고 (9) dcrefdaq1123710:10:39-
11582회사 차 반납하고 중고차 구입 하라는데 조언좀 부탁해요 (4) 와라라라라17310:08:35-
11581형들 셀프세차 질문! (8) 우짜라는긴데16509:38:09-
11580차갤러리 형들 질문하자!! (13) 스님목탁128비트30309:15:57추천 1
11576lpg 차량 주유할인 좀 좋은 신용카드 없음?? (1)아이어즈1342019.09.17-
11574제네시스 신형 g80 예상 렌더링 (14) 꼼산당원8192019.09.17비추 1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