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게임 0
아이템
일간 인기게시물은 30분 간격으로 갱신됩니다.

실시간인기

1820705 여캠 식데의 진실.txt [105]

  • 주소복사
  • 추천 172
  • 비추 11
18
. .
Minerals : 27,370 / Level : 영웅
DATE : 2021-05-04 17:33:10 / READ : 59217
신고
식데 = 식사데이트



보통 열혈들이 룰렛, 뽑기 오지게 돌려서 식데뽑음.



근데 이 식데는 여캠에겐 단순한 만남이 아님.



식데는 여캠에게 그 열혈을 탐색하고 평가하는 자리임.



그 열혈이 진짜배기인지. 외모는 괜찮은지 등등



만약 그 열혈이 진짜 빵빵한 사업에 외모도 나쁘지 않다?



그날 이후로 카톡이나 전화멘트가 달라지고 나아가서 다음만남에선 ㅅㅅ까지 가게됨.



근데 식데에서 보니 쥐뿔도 없는 빈껍데기 열혈이었다?



카톡 대부분 무시하고 전화 안받고 서서히 배제시킴 ㅇㅇ



그냥...식데는 열혈 돈 더 빨아먹기위한 준비무대라고 보면 됨 ㅇㅇ






+ 여캠방 열혈이 많이 겹치는 이유


유명 큰손들 모인 단톡이 있음.


그 단톡에서 풍 몇개주면 데이트 해주고 ㅅㅅ도 해준다고 정보공유.


혹은 엔터가 자기소속 여캠에 다이렉트로 유명큰손 꽂아줌






+ 여캠이 직접 열혈한테 택배로 선물보내는 이유


주소로 능력 확인 하는 방법 중에 한가지임


사무실이면 바로 로드뷰로 회사명 확인하고

사업자등록증과 수령인 성명 같은지 확인하고

법인이면 재무재표 인터넷에서 5천원주고 확인 함


집이면 집주소로 등기부등본 열람해서

택배수령인과 같은 명의인지 확인하고

명의가 틀리면 전세권설정자에 이름 있는지 확인 함


다 호구들 뒷조사 할려고 택배보내고

발렌타인 때 초콜렛 보내고 빼빼로일 때 수제빼빼로

보내주고 하는거야 ㅋㅋ


열혈이라고 다 주지는 않아 ㅋㅋ

꾸준한 캐쉬카우만 대주는거야 ㅋㅋ
글쓰기


일간 인기게시물은 30분 간격으로 갱신됩니다.
순위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추천 인기도
1 민심확인 마왕 조기석 (26) 0nlystar 8237 2021-05-04 추천 153
2 코로나 무적단어ㅋㅋ (68) 캐스커 40790 2021-05-04 추천 118
3 여캠 식데의 진실.txt (105) . . 29525 2021-05-04 추천 106
4 조기석曰 : 나한테 이런 열정적인 환호가 다시는 안올줄알았다 (41) lIlllIllIIllI 15567 2021-05-04 추천 110
5 어느 놀이터의 어르신 커플 (59) dorizom 36695 2021-05-04 추천 88
6 방금들어온 따끈한 국방 뉴스~ (70) 프로그풋 33405 2021-05-04 추천 71
7 롯데리아에서 단종된 버거들.. (139) 만화애니 42411 2021-05-03 추천 79
8 20대 여자 연애 테크 (43) 03년생 페미노 39566 2021-05-04 추천 62
9 합방 해설을 위해 데이터까지 준비해온 마왕...MP4 (39) qwodin 9161 2021-05-04 추천 74
10 여자는 이렇게 한단 말입니다.jpgif (64) 스즈무라파이리 36104 2021-05-04 추천 60
11 남친한테 뽀뽀 좀 하라는 독일녀.JPG (48) 배트걸 36567 2021-05-04 추천 56
12 갑분싸 말투 신입사원 ㄷ jpg (68) 김상중하중상 47334 2021-05-04 추천 56
13 조난당한사람이 평생 잊지못하는 얼굴.jpg (54) 갤러해드 28739 2021-05-04 추천 59
14 카카오톡 뭐냐 ㅡㅡ (34) 내일은9급충 45188 2021-05-04 추천 54
15 피자시켰는데 잘못왔네 아나 ㅋㅋㅋㅋ .jpg (108) 연희갑상선볶음밥 53579 2021-05-03 추천 166
16 와이고수 전성기.jpg (46) 앰블랙 24619 2021-05-04 추천 57
17 아빠~ 창피하단 말야~ (30) 태풍 블로거 42028 2021-05-04 추천 51
18 손예진이 1년에 1작품 이상 꾸준히 작품 활동을 하는 이유 (89) 육식너구리 37124 2021-05-04 추천 51
19 오구라 유나의 인스타그램이 없어진 이유 (46) 와고원정대 20934 2021-05-04 추천 57
20 [펌] 대놓고 헤어지라고 하는 막장 로맨스 예능.jpg (41) A_hisa 24162 2021-05-04 추천 51
21 중국어선이 자꾸 한국 와서 불법조업을 하는 이유 (55) 태풍 블로거 18939 2021-05-04 추천 53
22 키 160 이상인 여자가 좋아요~~ (44) 03년생 페미노 31866 2021-05-04 추천 48
23 vs 반반 갈린다는 불났을때 상황 (113) 스타는베비런 44868 2021-05-04 추천 38
24 인도 세계 최초 기록 달성 (139) HD820오너 40669 2021-05-04 추천 40
25 마ㅡㅡ왕 공지.jpg (36) 에터미 5220 2021-05-04 추천 58
26 호불호 갈릴만한 체형 (51) 찾기프로필 46391 2021-05-04 추천 34
27 미소 지으면서 동시에 숨 못쉬는거 알아? (15) 섹스 좋아 26199 2021-05-04 추천 48
28 중세 덕후들이 무서운 이유...jpg (31) 배트걸 14608 2021-05-04 추천 51
29 어깨 좁은 여자 VS 어깨 넓은 여자 (84) vlsfpdl 47735 2021-05-04 추천 31
30 당근 깎기 빌런 (25) 아보가드로 27668 2021-05-04 추천 42
31 철권갤 인증 레전드 (36) 팩트체킹전문가 29489 2021-05-04 추천 41
32 묻지마 업글당한 디시인..jpg (33) After School 37842 2021-05-04 추천 37
33 음주운전 5회 무면허,뺑소니 했으나 끄떡없는 레전드 스타 (40) ✳️ ✳️ 16240 2021-05-04 추천 44
34 소시지 먹은 새끼 누구냐 (27) 떡꼬치 22180 2021-05-04 추천 40
35 이하늬의 섹드립 (51) 와고원정대 35372 2021-05-03 추천 35
36 걸그룹을 좋아하지만 관심은 없는 아재 (39) 쳐컬릿 35445 2021-05-04 추천 33